움켜쥐고 있는 집착과 후회를 버리세요
읽음 5,463 |  2015-10-19

안녕하세요. 긴가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드릴께요.



밝고 긍정적인 한 여자아이가 있었어요. 그 여자아이는 어느 여름 밤 손에 넣으면 행복해 진다는 빛나는 구슬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어요. 여자아이는 듣고 그냥 대수롭지 않게 잊어버렸어요. 그 후, 어른이 되어 뒤로도 앞으로도 움직일 수 없는 힘든 상황이 놓이게 된 그녀는 문득 어릴 적 그 빛나는 구슬 이야기가 생각이 났어요. 믿을 수 없는 이야기이기는 하지만, 어디에든 기대고 싶은 마음에 행운을 준다는 빛나는 구슬을 찾아 끝이 보이지 않는 숲에 들어갔어요. 며칠을 찾아 헤매다 배도 고프고 이제 지쳐서 포기하려던 어느 해질녘에 저 멀리 반짝이는 구슬 모양의 빛이 보였어요

"왼손으로 빛을 잡아라"

어디선가 흐릿한 목소리가 들렸어요.

그녀는 왼손을 펼쳐 푸르게 빛나는 작은 구슬을 쥐었다가, 손을 펼쳐보면 아무것도 손에 잡힌 것이 없었어요. 몇 번이나 그 빛을 잡으려 해 보았지만, 마치 밤하늘의 별을 잡는 것처럼 어려워서 잡을 수 없었어요.

"왜 잡히지 않는거죠?"라고 그녀가 묻자,

"예전에 잡았던 행운이 왼쪽 손바닥 안에서 산산이 깨져 모래가 되어 있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고 계속 손에 쥐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행운이 잡히지 않는 것입니다. 쥐고 있는 모래를 놓지 않으면 새로운 행운도 손에 쥘 수 없습니다.”

그녀가 깜짝 놀라 왼손을 펼쳐 보니, 움켜쥐고 있던 왼손에는 후회가 있었습니다.

"후회를 쥐고 있었기 때문에 새로운 기회와 희망을 잡을 수가 없었던 거구나.”

사실을 알게 된 그녀는 계속 집착하고 있었던 후회를 손에서 놓아 주고, 다시 한번 푸르게 빛나는 구슬에게 손을 뻗었습니다. 그러자, 몇 번을 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았던 행운을 주는 그 빛나는 구슬이 그녀의 손안에 들어와 밝게 빛나고 있었습니다.



각자가 바라는 희망은 서로 다를지는 몰라도, 누구나 행복하기를 바랄 거예요꿈을 가지고 있어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범하게 인생을 마치는 사람들 중에, 1/10000 아니면 1/1000000의 낮은 확률로 비범한 인생을 사는 분들이 있습니다극히 적은 사람이 가질 수 있는 행운을 당연하듯 잡는 사람은 주위에서 볼 때 행운과 기회가 많다고 얄밉게 느껴지죠. 


과거에 한번 손에 넣은 행운을 놓치게 되면 한번도 기회를 잡지 못했던 사람보다 과거의 굴레에 괴로워하는 일이 많아요전의 성과나 결과에 얽매이지 않고 처음부터 예전과 똑같은 노력을 할 수 있는 용기를 갖는다면 꼭 성공할 수 있을 텐데, 손가락이 하얗게 될 정도로 강하게 움켜쥐고 있는 과거의 이미지를 놓지를 못해서 새로운 행운을 잡지 못하고 있다는 것에도 눈치를 채지 못하고 있어요.


 

만약 지금 뭘 하고 있는 거지, “이제 한계일지도..”라며 밑 빠진 독에 물을 붓고 있는 듯한 기분이라면, "노력하면 성공할 수 있어"라고 마음속으로 외치면서 손바닥을 펼쳐 보세요. 그 동안 움켜쥐고 있었던 집착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계속 집착하고 있는 후회를 버린다면, 행운의 빛이 당신의 손 안으로 들어와 다시 밝게 빛날 것이에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사랑과 감사를 담아

다음에 다시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