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학
추천 상담가
-
BEST 1태인(24)부재중살다보면 길이 막힐때도, 돌아가야 할 때도, 쉬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같은 상황에서도 어떻게 대처하고 나아가느냐에는 천지차이겠지요. 당신의 앞길에 네비게이션처럼 사주와 타로로 세세한 길들을 함께 헤쳐 가고자 합니다.
-
BEST 2해담(25)부재중사주 팔자를 알고 싶으세요? 속 마음이 답답 하신가요? 편안한 길로 걷고 싶으세요? 보이지 않은 안개속을 헤메이다 많은 사람들과 희노애락을 함께 하며 터득한 진리와 역학을 접목해 보니 역학을 배웠다는 것이 보람되게 느껴 집니다. 지난 25년의 경험으로 누구나 살아가다 보면 갈 길을 잃고 방황하는 순간을 맞이 할때 주위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잘못된 오판으로 힘든 길로 돌아가는 경우가 생길 때 내 일처럼 내 가족처럼 풀리지 않는 인생의 꼬임을 펼수 있는 학문과 개운으로 바꿔 환한 등대처럼 당신의 인생 길잡이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현재 꽉 막혀있는 운을 시원 하게 열어 더 나은 미래를 약속 드리며 최고에 상담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BEST 3세원(63)부재중안녕하세요 63번 세원입니다. 친구에게 가족에게도 별 뚜렷한 해결법을 찾기 힘들었던 문제들을 고춧가루를 넣은 시원한 콩나물국처럼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한국인에게만 있다는 화병!! 답답하고 풀리지 않는 고민들을 저만의 독특한 해법으로 화병을 치료해 드리는 명의가 되고 싶습니다.
-
혜조(15)상담가능이별의 아픔을 호소한 노부인의 이야기에 함께 눈시울을 적셨습니다. 사람이란 것이 사랑안에서 태어나 사랑 속으로 살아지는 것이기에 무소유를 이야기하지만 세상속의 인간이기에 함께 울어줄 수 밖에 없었지요.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일 뿐이였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바로 옆에 길을 두고도 어긋난 운명 속에서 길을 찾지 못해 헤메일 경우도 있습니다. 도와달라는 소리만 한다면 지체없이 손을 이끌어 그 길을 함께 찾아줄 수도 있는데도요. 당신이 그 누구처럼 용기없이 혼자 주저 앉아 울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그 진리를 명리,구성,성명,관상학으로 공부한 15번 혜조이며 내 사람이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면 전화주십시오.060-600-4966+15
-
유주(52)상담가능운명을 읽을 수 있다고 해서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내 눈 앞에 닥쳐올 큰 파도를 대비할 수 있는 마음자세를 갖출 수만 있다면 거센풍랑 속에서도, 휘몰아치는 태풍 속에서도 담담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지 않을까요? 적지 않은 인생을 살아오면서 적지 않은 풍파를 겪으면서 믿었던 이들에게 배반도 당해보고, 믿어 의심하지 않았던 것들이 한순간에 무너지기도 했고 매순간 정답이라고 생각한 일들이 한순간에 너무 쉽게 무너져 버리는 것을 보면서 인간사에 정답이란 없다는 단순한 진리를 깨달았습니다. 고난 속에서 시작한 이 역학인의 길을 걸으면서 하나의 진리를 찾으면 또 다른 진리가 모순이 되어 있기도 하고 어제의 진리가 다르게 해석이 되어 있기도 한 것을 봐오면서 하나 둘씩 나름대로 쌓아온 비법을 같은 고민으로 마음 아파 하는 분들과 나누고 싶었습니다. 고민과 애증은 인연이 있기에 생기는 것입니다. 그 인연의 고리를 풀어내야 하는 것이 우리들이 살아가는 동안에 풀어야 하는 숙제이기에 한순간 한순간이 마지막 기회인듯 성심을 다해 살아가셨음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060-600-496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