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에 3가지 의미
읽음 13,032 |  2017-11-06

꿈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왔다면, 꿈속에서 그 사람이 한 말과 행동이 신경쓰이죠? 짝사랑하는 그가 꿈에 나오면 혹시 사랑이 이루어질까? 라는 기대를 하게 되거나 그의 태도가 차가웠다면 기분이 우울해집니다. 꿈에는 당신의 마음속 깊은 곳에 숨겨져 있는 심리가 나타납니다.




그와 싸움을 한다

싸움을 하는 것은 언뜻 마이너스처럼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꿈속에 싸움을 한다는 것은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꿈입니다. 또, 현재 상황을 바꾸고자 하는 에너지가 넘치는 때이기도 합니다.

꿈을 꿀 때는 당신이 그에게 전하지 못한 것이 있다는 메시지입니다. 또, 교제 중인 커플이 싸우는 꿈을 꿨을 때는 당신이 잠재 의식에서 그와의 문제를 극복하고자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차갑게 대한다

이것은 꿈이 반대인 경우가 많으며 현실적으로 당신에 대한 그의 감정이 깊어졌음을 상징합니다. 두 사람의 관계가 발전할 때 자주 꾸는 꿈입니다. 짝사랑하는 사람은 그와 단둘이 있을 찬스가 찾아오거나 두 사람의 사이가 가까워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데이트 신청을 한다

짝사랑하는 그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거나 고백을 받는 것은 당신의 소원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고백을 받거나 데이트 신청을 받는 것은 둘다, 받는 입장입니다. 마음 깊은 곳에 당신의 마음이 그에게 전해지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불안함을 가지고 있을 때, 자주 이 꿈을 꿉니다. 또, 현재 상황에서는 이 사랑을 이루기 어려운 조건들이 여러 개 있어서 포기하려고 할 때 이 꿈을 자주 꿉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한다

이 꿈도 당신의 바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그를 보고 싶고, 만지고 싶은 마음이 나타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헤어진 전 애인이 나왔다

헤어진 전 애인의 꿈을 꾼 것은 당신의 현재 상황에 따라 2가지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이나 새로운 만남이 가까이에 있음을 암시합니다. 전 애인과의 괴로운 추억이나 미련을 버리면 가까운 시일에 당신에게 새로운 만남이 찾아올 것입니다. 지금, 교제중인 사람이 있다면 현재 파트너와의 미래에 불안함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 예전처럼 지금 파트너와 잘되지 않을까 불안하거나 결혼 상대자로 적합한 것인지 고민일 때 전 애인이 꿈에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지금 파트너와의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고민을 해결하세요.



꿈은 잠재의식의 메시지입니다. 좋아하는 사람, 교제 중인 그가 꿈에 나타날 때는 당신의 바람이 꿈이 되어 나타난 것으로 반대로 꿈속에는 힘든 상황이 현실에서는 사랑이 진전되는 것을 상징하는 꿈이 있습니다. 꿈해몽을 의식하면 지금 자신의 마음 상태나 자신이 처해진 상황이 잘 보일 것입니다. 꿈의 메시지를 통해 현실에 활용해보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