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풍수 12화 부정적인 운을 떨쳐버리는 법
읽음 575 |  2024-11-07

니하오, 대만의 점술사 류하입니다.

 

2024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 어떤 한 해로 보내셨나요?

 

좋은 일도 나쁜 일도 모두 있었겠지만 부정적인 마음은 올해 중에 “떨쳐내고” 새로운 기분으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쉽고 효과적인 리프레시 방법을 소개해 드릴 테니, 꼭 한번 도전해 보세요.

 

부정적인 운을 떨쳐버리는 방법이란 무엇일까요?

 

1) 신선한 공기를 마신다

 

겨울이 다가오면서 점점 추운 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할일도 많고 바깥은 추워서 귀찮게 여길 수 있지만, 그럴수록 밖에 나가서 신선한 공기를 마셔야 합니다. (특히 12월에 더 추워졌을 때는 일부러라도 챙기는 것을 추천!)

 

그 중에서도 나무 근처에서 심호흡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 앞에 정원도 좋고 가까운 공원도 좋습니다. 몸 안에 있는 나쁜 기를 밖으로 내보낸다는 생각으로, 깊은 호흡을 반복해 보세요.

 

들이마신 신선한 공기가 몸 안을 돌아다니게 하고, 그것을 다시 한번 입 밖으로 내뱉는 느낌으로 호흡을 하면 굉장히 기분이 좋답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짜증이 날 때도 심호흡을 추천합니다.

 

2) 대청소하기

 

연말쯤 되면 대청소에 대한 화제가 많이 나오는데, 운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전부 대청소하기 힘들다면, 한동안 방치하고 있던 곳이라도 깨끗이 정리해 보세요. 예를 들면 부엌 찬장이나 신발장 등은 자주 정리하기 힘드니 그런 곳을 하는 게 효과가 좋습니다.

 

특히 여러 번 말씀드렸지만 현관은 기가 드나드는 문입니다. 현관과 신발장, 신발 등을 이번 기회에 깔끔하게 정리해 보세요.

 

3) 굵은 소금으로 방어막을 친다

 

소금에 정화 효과가 있다는 것은 모두들 아시겠지만, 조사를 겪은 다음에나 신경 쓰고 평소에는 신경 안 쓸 때가 많지 않나요?

 

소금은 나쁜 기를 떨쳐내 주기 때문에, 부정적인 운을 리프레시하고 방어막이 되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조금 기분이 나쁠 때나, 모르는 곳이나 낯선 곳에 다녀왔을 때, 오늘은 운이 나빴다고 여겨질 때는 목욕 소금을 듬뿍 넣고 목욕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여행이나 출장을 갈 때도 굵은 소금을 지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2024년의 부정적인 운을 깨끗하게 떨쳐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2025년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