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화 풍수로 악연을 끊는 법!
읽음 7,566 |  2010-08-19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이번에는 연애나 일에서 인간관계의 고민 혹은 악연을 해소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풍수를 활용하여 악연을 끊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불편한데도 좀처럼 거리를 두기 힘든 회사 동료나 헤어지지 못하고 끈질긴 인연을 지속하고 있는 연인 등이 있다면 반드시 체크!

 

 

먼저, 1년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은 버릴 필요가 있습니다.

풍수에서는 불필요한 것을 쌓아두는 것은 즉 나쁜 기를 쌓아두는 것과 동일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러므로 불필요한 것을 깔끔하게 정리하지 못하는 사람은 인간관계에서도 악연을 잘 끊지 못하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매일 입는 옷이나 수건 등은 1년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면 바로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사용하는 것만을 남겨서 기의 순환을 활발하게 만드세요.

 

다음으로, 악연을 끊고 싶은 사람에게서 받은 것은 없는지 체크하세요.

선물은 당사자 간의 인연을 관장합니다. 그러므로 헤어지고 싶은 연인에게 받은 것이나 불편한 상사, 동료에게서 받은 것을 항상 몸 근처에 둔다면 그 인연을 계속 가지고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가 됩니다. 고가의 선물이라도 아깝다고 생각하지 말고 처분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남쪽 방향을 마주 보는 식물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남쪽 방향은 낮에 햇빛이 들어오는 경우가 많으며 양기가 쌓이기 쉬운 포인트입니다. 화기가 강하므로 악연을 불태워준다는 의미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방향에 마주 보는 식물을 배치하면 들어오는 기를 정화해 줍니다. 마주 보는 위치는 사람과의 인연을 만들어주므로 새로운 인연을 가져오는 효과도 있습니다. 만약 식물을 둘 공간이 없다면 식물 모양의 아이템이나 그림, 사진도 좋습니다.

 

 

이번 테마에서는 악연을 끊어내는 풍수를 테마로 살펴보았습니다. 즐거운 연애, 충실한 인간관계를 손에 넣고 싶으시다면 꼭 참고하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