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화 나에게 어울리는 결혼상대는?下
읽음 6,379 |  2014-04-11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에 이어 별자리별로 나에게 어울리는 결혼상대는 어떤 타입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칭자리~물고기자리인 분들은 자신에게 진정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결혼 상대는 어떤 타입인지, 그리고 두 사람이 만들어갈 결혼생활은 어떤 모습일지 주목하세요!



 

천칭자리


당신이 바라는 결혼생활은 파트너십을 발휘할 수 있는 것. 혼 상대로는 당신을 대등한 파트너로 인정해주고 항상 함께 행동하기를 바라는 사람, 부족한 분야를 커버해주고, 리드해주는 사람. 회사의 오너나 자영업에서 일하는 이성이 좋습니다. 결혼을 하게 됨으로써 당신의 생활은 화려하고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상대와 둘이서 많은 손님을 불러들이게 되는 등, 당신의 가정이 일종의 사교의 장소가 되어 상대의 비즈니스를 보다 수월한 방향으로 이끌거나 성공으로 이어가는 등 내조 실력을 발휘할 수 있겠군요.

 


전갈자리


당신은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운명의 상대를 찾아낼 수 있기 때문에, 운명을 느낀 사람과 결혼에 골인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 결혼에 대한 바램이 지나치면 그 통찰력이 둔해지는 경우도 있겠군요. 결혼 상대로는 당신의 깊은 마음을 애정의 증거로써 받아들여주는 사람이 좋습니다. 장인 정신으로 한가지 일을 꾸준히 하고 있는 이성은 당신의 눈에는 분명 매력적으로 비춰질 것입니다. 안정적인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줄 것 같은 지적이고 성실한 타입의 이성도 좋습니다. 과거의 인연이 부활해서 결혼하게 되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당신은 어느 정도의 결점이나 나쁜 버릇도 눈감아 줄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상대와 결혼을 해도 나름대로 순조로운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 확실히 하지 않고 결혼을 진행하게 된다면 어느새 불행의 길로 걸어가게 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결혼 상대로는 수입도 물론 중요하지만, 그것 이상으로 풍부한 재능을 가진 사람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실적인 문제의 처리능력이 뛰어난 사람이나 시대를 앞서나가 생각하는 이성이라면, 당신의 그 작은 것을 신경 쓰지 않는 대범한 성격에 맞는 즐거운 결혼생활을 보낼 수 있겠군요.

 


염소자리


당신은 주어진 업무를 완벽히 처리해서 실력을 쌓아가는 유능한 사람입니다.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이나 경제력이 있는 사람을 동경해서 언젠가는 나도 저렇게 되야지!’하고 은밀한 야망을 안고 있는 것 같군요. 그런 당신의 결혼 상대로는 바로 그런 사람이 어울립니다. 일류 기업의 엘리트나 후계자 같은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이 좋습니다. 상대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것을 삶의 보람으로 느끼고, 상대를 뒤에서 서포트하여 상대가 큰 활약을 하는데 원동력이 되어줄 것입니다. 또한, 맞선을 통해 행복을 손에 넣게 될 확률은 12별자리 중 가장 높습니다.

 


물병자리


당신은 타인의 개성을 존중하고, 누구에게나 공평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런 당신의 결혼 상대로는 자신의 힘으로 과감히 세상의 풍파에 맞서 싸울만한 이성, 우직하게 늘 같은 곳에 있어 줄만한 사람, 독립해서 아이디어 승부로 상업을 하고 있는 사람 등이 좋습니다. 그러면 상대는 당신의 생각이나 인생관에 깊은 흥미와 이해를 가지고, 결혼 후에는 함께 손을 잡고 이상적인 인생,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 같은 부부 사이가 될 가능성이 아주 큰 별자리입니다.

 


물고기자리


당신은 결혼에 의해 진정한 사랑에 눈뜨게 될 것입니다. 결혼 상대로는 당신을 지켜줄 수 있는 기사도 정신을 가진 사람으로, 생활력이 있고 다소 곤란한 상황에도 굴하지 않는 강한 이성이 좋습니다. 당신의 상황에 맞춰줄 수 있는 사무직의 이성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은 스트레스로 컨디션이 나빠지더라도 절대 당신을 고생시키지 않을 자부심이 있는 상대라면, 당신은 안심하고 결혼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상대를 위해 요리를 하거나 집안일을 함으로써 기쁨을 느끼는 날들이 될 것 같군요.

 

 

그럼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