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화. 쌍둥이자리 AB형
읽음 5,781 |  2016-01-28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별血스토리 "쌍둥이자리", 그 마지막 시간으로 "쌍둥이자리 AB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넓은 하늘에서 쌍둥이자리를 찾아보세요. 하늘에 떠있는 쌍둥이자리는 직사각형과 비슷한 모양의 일등성 카스톨과 이등성 폴크스로 신화에 나오는 형제의 이름을 붙인 별이 빛나고 있습니다. 겨울의 대삼각형 가까이에 있어서 쉽게 볼 수 있는 별자리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밤하늘을 올려보세요.




그럼 점성술로 돌아가겠습니다.

점성술에서는 천체를 12궁으로 나누어, 이를 황도 12(또는 황도대)이라고 합니다. 태양은 이 12궁을 일년 동안 이동합니다. 쌍둥이 궁에 들어갔을 때에 태어난 사람이 점성술에서의 쌍둥이자리입니다. 황도 12궁은 백양궁(양자리)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쌍둥이 궁(쌍둥이자리)은 3번째가 됩니다첫 번째인 양자리의 테마는 "자아", 2번째 황소자리의 테마는 "소유", 그리고 3번째 쌍둥이자리의 테마는 "개인으로서의 가능성 모색"입니다.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어떤 세계에서 활약할 수 있을지 같은 자신의 희망찬 미래를 찾는 것이 쌍둥이자리의 테마입니다


호기심을 넓혀서, 사랑, , 인맥 개척, 취미 모든 것들에서 가능성을 찾으려 하며, 뭔가 다르다고 판단하면 그 일에 집착하지 않고, 다음 희망을 찾아 방향을 전환하는 것이 바로 쌍둥이자리의 사람입니다.


또 점성술에서는 활동궁, 부동궁, 유연궁의 3종류로 12별자리를 나누기도 합니다. 쌍둥이자리는 유연궁에 해당됩니다. 유연궁의 성질은 이름 그대로 유연성과 적응성입니다. 변화에는 강한 별자리이만, 남들의 의견과 정보에 영향을 받기 쉬운 점도 있습니다.

의견을 자주 바꾸는 사람이 많은 것 또한, 이 특징이 강하게 드러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쌍둥이자리의 사람이 지혜롭다는 특징도 이 유연성에서 드러납니다. 상대의 반응에 맞추어 리드미컬하게 대화를 이끌어 나가는 말을 잘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알고 싶은 것이 많아서, 소문에 관심 가득한 부분도 있지만, 남에게 호감을 갖게 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깊지 않은 인간 관계를 좋아하기 때문에 넓고, 얕은 인간 관계를 갖습니다. 연애도 가볍게 시작하지만, 욕정이 뒤섞이고 질척거리는 것은 싫어합니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커플도 많을 것입니다. 이성을 휘두르는 나쁜 남자(여자)가 많은 것도 쌍둥이자리의 매력입니다. 천진난만하고, 상대를 옭아매지 않는 만큼 자신도 자유롭길 원해합니다. 실연을 당해도 회복이 빨라서 다음 사랑을 바라지만, 이것은 정이 없기 때문이 아니라 다음 가능성을 찾아내는 능력이 예리하기 때문입니다.


, 그럼 별자리와 혈액형 이야기를 해볼까요?

사교성이 있지만, 양면성이 있는 것도 쌍둥이자리와 AB형의 공통 자질입니다. 좋게든 나쁘게든 남녀 모두 재빠른 사람이 많습니다. 두뇌 회전이 빠르고, 사랑도 일도 임기응변을 잘합니다. 요령이 좋은 사람으로 보이지만, 마음 속에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고민을 가지고 있는 경우도. 굉장히 섬세한 사람이 많습니다.




[쌍둥이자리 : AB형 여자]


누구에게나 붙임성이 좋은 사람이지만, 냉정하게 상대를 볼 수 있는 쿨한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취미도 일도 이해가 빠른 편이지만, 어떤 것도 꾸준히 하지 못하는 경향도. 다양한 것들을 할 수 있지만, 하나를 악착같이 하지는 못하는 딜레마를 가지고 있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을 잘하기 때문에 친구는 많지만, 인맥을 바꾸면서 성장하는 사람입니다. 자신의 앞으로의 이득을 보고 인맥을 형성하는 냉정한 면도. 

연애에는 편안함과 자극을 원합니다. 또 자신의 본심을 잘 드러내지 못해서, 사랑에 돌입하는 속도는 빠르지만, 마음의 문은 금방 열지 않습니다. 결혼을 향한 마음은 그리 강하지 않지만, 결혼 후에는 잘 돌봐주는 엄마, 아내가 됩니다. 일과 가정을 잘 나눌 수 있는 자질이 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자신의 인생을 정하는 편이 빛나는 사람입니다.




[쌍둥이자리 : AB형 남자]


지식이 넓고, 호기심이 왕성합니다. 유행은 빨리 접해보고 싶어 하고, 대부분의 일은 해낼 수 있는 재주가 좋은 사람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스스럼이 없어서 자랑을 하는 일은 없고, "재미 있고, 다양하나 것들을 할 수 있는 사람, 박식한 사람"으로 평가되는 것도 많은 것입니다. 

말솜씨가 좋지만, 사실은 상처를 잘 받기 때문에 물고 늘어지는 공격은 질색입니다. 그러나 장소의 분위기를 이용하여, 스마트하게 불편한 사람에게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에, 그 자리에서 불쾌감을 보이고 분위기를 깨는 일은 드물 것입니다. 

일적으로는 업무는 잘 해내지만,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면 이직하기를 바랍니다. 여러가지 의미로 매달리지 않는 사람이지만, 인내심을 키운다면 더욱 대성할 수 있겠습니다. 이것은 돈과 관련해서도 말할 수 있습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스마트합니다. 친구에서 발전하는 친숙한 사랑을 원합니다. 결혼 후에도 사생활을 소중히 하는 사람입니다.


지금까지 스텔라의 별血스토리를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