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화 황소자리 O형
읽음 4,648 |  2015-10-1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 별血스토리 테마는 "황소자리"입니다. 황소자리 제3탄으로 이번에는 타로로 황소자리 O형을 연구해 볼까요?




별자리에는 각각의 연관되는 타로 카드가 있습니다. 황소자리와 연관된 타로 카드는 교황으로 청색을 기조로 삼은 차분한 인상의 카드입니다. 저는 여교황, 은둔자카드와 더불어 지혜의 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교황은 속세로부터 초월한 존재로, 스텔라 타로에서의 교황은 왼 손에 지팡이를 짚고 있는 현자의 모습으로 그려져 있습니다이 지팡이에는 아카식 레코드(전생부터 내세까지 모든 기록이 담긴 데이터)가 새겨져 있으며, 인간이 올바른 길을 나아가도록 알려줍니다. 고민하는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미래로 이끌어주는 선생님과도 같은 이미지를 지닌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황소자리의 이상적인 모습을 나타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황소자리는 마이 페이스라고 앞서 몇 번 말했는데, 실제로 저의 지인들 중의 황소자리도 스스로 인정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황소자리가 그 점을 수긍하고 있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어렸을 때는 두려움 없이 모험에 뛰어들고 주위 사람들로부터 주목 받는 활발한 친구들을 선망의 대상으로 여겼던 적도 있었을 것입니다. 귀찮은 일은 선호하지 않지만 성실한 성격이니 다른 사람들이 발뺌하는 작업을 끈기 있게 수행하며, 자신을 요령 없는 사람이라고 탓한 적도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많은 점을 바라지 않지만 다른 사람의 이야기는 잘 들어주는 일상을 거듭하는 사이에 황소자리는 끝까지 버텨서 손에 얻을 수 있는 성공, 자신의 힘을 확고히 하는 기쁨, 끈기 있게 기다려서 손에 넣은 보물과도 같은 친구나 연인을 통해 경험과 지혜를 더해가게 됩니다. 이것은 생각하자마자 실행으로 옮기고, 쉽게 도전을 포기하고 곧바로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사람은 결코 얻을 수 없는 소중한 것들이니까요. 나아가서는 그 지혜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나눠줄 수 있는 인물이 된다면 실로 교황과도 같은 인물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욕심이 없는 교황의 모습은 또 다른 중요한 점을 황소자리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물욕이나 속박에서 벗어나 예술을 인류의 보물로 여기고 사랑하며, 다른 사람에 대해 순수한 애정을 쏟는 넓은 마음을 가지라는 깨달음을 줍니다. 완고하게 임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일 줄 아는 순수함을 잃지 마세요. 그리고 자신의 지혜를 아낌없이 다른 사람에게 나눠주는 봉사심도 가져야 합니다. ‘교황과도 같은 사람을 목표로 한다면 훨씬 다양한 인맥을 얻을 수 있으며, 결실이 많은 인생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으로는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요

미식가에 미적 감각까지 뛰어난 황소자리와 느긋한 기질의 O이 합쳐져서 일상 생활이 매우 바빠서 힘들어도 친한 친구나 연인과 맛있는 식사를 하며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밝고 온화한 성격입니다. 

단 욕심이 과해서 과식을 하거나 너무 유흥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황소자리 O형:여성】


로맨틱한 면이 있어서 젊었을 때는 열렬하게 연애를 했던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연예인이나 예술가를 꿈꿨지만 지금은 평범하게 일을 하며 살아가는 사람도 있지 않나요? 모험심과 상식의 딜레마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밝고, 협조성은 있지만 다른 사람과 거리를 두는 사람도 있습니다. 자신의 페이스를 중시하니 주위에 맞춰주며 유연하게 대응하는 것은 서툰 편입니다

미용이나 패션, 맛있는 음식에 대한 관심이 강한 사람이 많고 자신의 세계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겐 말하지 않지만 다른 사람의 자랑을 들으며 자신이 내심 더 뛰어나다고 여기는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업무 상으로는 화려한 일에는 관심이 없고, 실제로는 반복 업무에서 재능을 발휘합니다. 연애 면에서는 한 번 빠지면 일편단심이지만 사랑에 빠진 후 행동을 하기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단 오래된 짝사랑이라도 애정이 지속되니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사랑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O형:남성】


감정 기복이 있는 편이지만 다른 사람 앞에 드러내는 일은 별로 없습니다. 특히 업무상에서는 안정적으로 활약하는 사람이 많지 않나요? 큰 꿈을 가진 사람이지만 자신이 처한 현실을 파악하고 있으니 무모한 모험을 거듭하며 꿈을 추구하는 인생은 그리 선호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친한 친구와 오래 우정을 나눕니다. 성실하지만 귀찮은 일을 싫어해서 대인관계 상의 트러블과 거리를 두려 합니다달성감을 얻기 위해 수치로 결과가 나오는 업무는 노력을 하고, 인내력이 있으니 힘든 환경에 처하더라도 극복할 수 있는 저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있어서도 즐거움을 추구하며 공사를 확실하게 구분하고 있습니다. 매니아 기질이 있어서 평소에는 쓸데없이 지출하는 일이 없지만 취미에는 아낌없이 돈을 씁니다연애 면에서는 스킨십이나 섹시한 유혹에 약한 면도 있지만 본래 일편단심인 사람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황소자리 AB형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