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화 양자리 O형
읽음 6,496 |  2015-05-27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별스토리의 테마는 양자리입니다. 오늘은 그 세 번째 시간, “양자리 O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점성학의 견해로 양자리를 살펴봤는데 이번에는 타로에서 양자리를 연구해보도록 할까요? 타로 카드에는 12 별자리 별로 짝지어진 카드가 있습니다. 양자리의 타로 카드는 황제입니다. 스텔라 타로카드의 황제는 오른손에 부를 의미하는 구슬을, 왼손에 미래의 광명을 의미하는 지팡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발은 양반다리를 하고 있는데 이것은 부나 명성을 손에 넣어 칭송을 받고 있다는 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당하게 군림하는 왕의 모습 그것이 바로 황제인 것입니다. 황제의 옥좌에는 좌우에 양머리 장식이 그려져 있습니다. 예로부터 양은 식용 또는 의류로서 귀중하게 여겨왔던 동물로 성수(성스러운 동물)로서 다뤄지는 일도 있습니다. 이 성수는 황제의 신성함을 드러내고 있으며, 붉은 옷을 두르고 있습니다. 이 빨강은 열정이나 투쟁심을 암시하는 색으로 황제의 마음 속에 뜨거운 열정이 존재하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황제는 명예나 이익과도 같은 물질적인 기쁨이나 이상을 달성하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고 목표를 향해 돌진하여 성공이라는 이름의 기쁨을 쟁취합니다. 황제카드의 키워드는싸움, 승리, 단기결전, 지배, 격정, 1인자, 지도력입니다. 살짝 뻔뻔한 면도 있지만 이 모든 것이 양자리의 성질과 합치하는 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양자리는 목표를 발견하면 누구보다도 빨리 달성을 향해 행동합니다. 생각하기 전에 움직이기 보다는 움직이면서 생각하는 타입으로, 이러한 성급함은 양자리의 특징 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열정은 불꽃 그 자체지만 시간이 지나면 불꽃이 사그라져서 사라지게 된다는 점을 본능적으로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가장 열정이나 에너지가 넘칠 때 그들은 움직이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신중함이 결여되는 면도 있으며 자신의 힘으로 이루고자 하는 강한 의지로 인해 과장되게 행동하기 쉽습니다. 당신도 마음 먹으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돌진하는 양자리 친구를 보며 내심 불안했던 적이 있지 않나요? 하지만 양자리는 솔직하고 순수한 마음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실패를 통해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신중함이나 협조성을 배우며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 황제 카드는 우여곡절을 거쳐 성공을 거둔 양자리의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당하고 권위가 있으며 다른 사람을 선도하는 왕이지만 황제의 곁에는 하인이 시중을 들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무리 목적을 달성하더라도 그 신뢰를 얻을 수 없다면 고독한 왕이 된다는 점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요? 양자리의 지기 싫어하는 기질과 O형의 터프함이 공존하는 양자리 O형은 체력이 좋고 도전정신으로 넘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으려는 면도 있어서 귀찮은 일을 받아들인 후에 고생하는 일도 있습니다. , 그 사람의 좋은 점을 칭찬하는 장점도 있습니다. 사소한 일에는 집착하지 않는 여유로운 면이 있으니 금전 관리에는 주의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연애에서는 로맨티스트지만 실제로 밀당은 잘 못합니다.

 


【양자리 O형:여성】

 

대범하고 여장부기질이 있습니다. 필요 이상으로 다른 사람을 잘 돌봐주며 반대로 다른 사람에게 잘 의지하지 않습니다. , 열의가 대단해서 한 번 하고자 하면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그러니 무언 가에 열중했을 때는 다른 것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은 좋은 편이지만 처세가 뛰어나진 않습니다. 금전감각은 상당히 대범하며 자신의 재정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돈을 쓰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대로 행동하고 다른 사람을 지휘하려 드는 면이 있으니 적을 만들게 되기도 합니다.

업무 면에 있어서는 열심히 임합니다. 큰 일을 맡아도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려 들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달성하려고 하니 상사나 부하에게 신뢰를 받고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다른 사람에게 지시 받기만 하는 일에 대해서는 지루함을 느끼는 성격입니다.

연애에 대해서도 진지하게 승부를 거는 타입으로, 직접적으로 애정을 표현하고 조건으로 연인을 판단하려 들지 않습니다. 결혼을 하면 믿음직한 부인, 어머니가 되어 자식을 사랑스럽게 보살피겠지만 집에만 머무르는 것 보다 사회활동을 하는 편이 훨씬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양자리 O형:남성】

 

느긋하고 호쾌하지만 약간 소심한 면도 있어서 중요한 승부를 할 때는 상당히 긴장하겠지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만한 도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음 속으로 자신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넘쳐서 끊임없는 도전으로 이어집니다.

다른 사람에게 종속되는 것을 싫어하니 업무 상으로는 리더의 지위를 맡는 편이 활약하게 됩니다. , 다른 사람을 이끌고 나간다는 의미에서는 소질이 있지만, 세심한 관리능력에 관해서는 단련할 필요가 있습니다. 프라이드가 높고 지기를 싫어하니 친구 간에 스포츠 게임을 하더라도 주위 사람들이 놀랄 정도의 열의를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돈 씀씀이는 대범하고 연인이 놀랄 정도의 고가의 선물을 준비하거나 허영을 부리며 부하에게 한 턱을 쏘기도 합니다.

그러니 결혼 상대는 금전 감각이 있는 사람이 좋을 것입니다. , 연인을 소중히 여기는 반면 자신의 자유시간도 중시하는 타입이지만 결혼 후에는 가장으로서 듬직한 남편, 아버지가 될 것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양자리 AB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