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화 - 파워스톤 사전 [파] 中
읽음 3,505 |  2016-09-23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파워스톤 사전 []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파


 <페리도트



- 특징 : 일명 감람석이라고도 하는 페리도트는 고대부터 악령을 내쫓는다고 믿었던 원석이다. 오라를 보호해 주면 강력한 정화 효과도 가지고 있다. 해독 작용이 있어 육체와 정신을 모두 깨끗이 씻어낸다. 심리적으로는 질투, 분노, 스트레스를 줄여주며 공격성 없이 자신의 의견을 내세울 수 있도록 자신감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 힐링 효과 : 조울증에 효과가 있으며 건강에 대해 지나치게 예민한 사람들을 진정시킨다. 세포를 치유하고 재생하며 피부를 좋게 한다. 출산할 때 배 위에 올려 두면 출산을 도와주는 효과도 있어 특히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원석이다.

- 사용법 : 목걸이로 착용하는 것을 추천. 배나 간이 위치한 곳에 올려두는 것도 좋다.

 

<페털라이트>

 

(이미지 출처 : www.dakotamatrix.com)

 

- 특징 : 페털라이트는 주술적인 원석으로 영적인 활동을 할 때 에너지를 공급하며 활성화시킨다. 보호석으로 작용하며 의식의 동조를 도와주므로 명상을 할 때도 도움이 된다. 깊은 영적 차원에서 고찰을 할 때 추천. 에너지가 강한 원석이므로 민감한 사람은 주의가 필요하다.

- 힐링 효과 : 평소 소지하고 다니면 에너지 중심점에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공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변 환경을 개선시키고 활력을 준다. 에이즈나 암 치료 등에도 효력을 발휘하나 구하기 쉽지 않고 고가라는 단점이 있다.

- 사용법 : 펜던트나 귀걸이로 착용하는 것이 좋다.

 

<푸크사이트> 132

 


푸크사이트 안에 루비가 박혀 있는 모습

(이미지 출처 : www.healingcrystals.com)

 

- 특징 : 푸크사이트는 건강이나 웰빙에 관련된 원석이다. 또한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을 이해하고 인생에 대해 기본적인 문제들에 관여하도록 만들어준다. 전생에서 비롯된 문제 또는 현재의 삶에서 스스로를 구속하고 있는 이슈 등에 대해 자신의 가치를 일깨워주고 벗어나게 도와준다.

- 힐링 효과 : 파워스톤의 에너지를 증폭시키고 이동을 쉽게 만든다. 에너지를 낮은 곳으로 이동시키면서 균형을 이루려고 하며 막힌 현상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 손목, 척추 등 근골격 계열에 좋다.

- 사용법 : 필요한 부위에 올려놓거나 손에 들고 명상을 한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