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화 - 파워스톤 사전 [카]
읽음 4,165 |  2016-08-05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파워스톤 사전 []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카

 

<카넬리언>



- 특징 : 카넬리언은 높은 에너지를 소유하고 있으며 안정감을 주는 원석이다. 의욕을 되찾고 에너지를 회복시켜 주는 강한 에너지원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다른 돌을 정화하는 효능이 있어 파워스톤 정화시 사용하는 것도 좋다. 심리적으로는 죽음에 대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하므로, 옛 선조들은 고인을 보호할 때 사용했다고 한다.

- 힐링 효과 : 활력과 생명력이 넘치므로 신진대사 자극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생식기관에 작용하므로 임신이나 출산 능력을 높여 준다. 발기부전 등 남성 생식기에도 효과적이므로 남녀 모두에게 추천한다.

- 사용법 : 여성의 경우 목걸이 펜던트, 남성의 경우 허리 벨트 등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현관 주변에 장식하면 보호와 함께 풍요를 불러들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카이아나이트>



- 특징 : 카이아나이트는 의식에 작용하는 효과가 강하다. 따라서 명상을 하거나 의식을 동조시키거나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에너지를 증폭하는 효능도 있어 영적인 에너지를 발현하는 일을 하는 사람에게 추천. 또한 특징 중 하나로 부정적인 에너지가 쌓이지 않아 따로 정화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들 수 있다.  

- 힐링 효과 : 천연 진통제로 불리며 감염을 치유하고 혈압을 내리는 효과가 있다. 신체의 운동반응을 향상시키므로 다이어트에도 좋은 원석. 음과 양의 에너지의 균형을 맞추는 능력도 있으므로, 부부나 커플의 궁합 상승에도 좋다.  

- 사용법 : 필요한 부위에 위치시키거나 액세서리로 착용한다. 그 중에서도 배꼽과 심장 사이의 부위에 위치시키면 가장 효과적이다.

 

<쿤자이트>



- 특징 : 고요와 평화의 돌이라 불리는 쿤자이트. 영적인 원석으로 진동 주파수가 매우 높다. 조건 없는 사랑을 깨닫게 하며 평화의 에너지를 발산하므로, 사랑과 평화가 필요한 이들에게 꼭 필요한 원석이다. 깊은 명상 상태를 유도하는 효과가 있어 명상을 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힐링 효과 : 심장을 강하게 하고 순환기, 신경 계통에 도움이 된다. 또한 리튬을 함유하고 있어 정신 질환에 도움이 되며 우울증을 완화시킨다. 정신적 요인으로 인한 신체의 스트레스 해소 기능이 있으므로, 원인 모를 통증에 시달리는 사람에게 좋다.

- 사용법 : 손에 들거나 해당 부위에 위치시킨다. 손에 들면 공황 상태를 완화시키는 효력이 있다. 휴대폰 또는 컴퓨터에 부착하는 것도 좋은 방법. , 햇빛에 바래는 습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