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화 - 파워스톤 사전 [아] 下
읽음 3,760 |  2016-06-24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지난 화에 이어 파워스톤 사전 []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아


<아벤츄린>



- 특징 : 아벤츄린은 긍정과 번영을 의미하는 원석. 마음을 안정시키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전환시키며,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효력이 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받아들 평소 화가 많은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 힐링 효과 : 흉부와 신경 계통에 좋으며, 혈압 조절 및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있어 비만인 사람들이 소지하면 효과가 있다. 피부 알러지나 편두통을 완화시키므로 여성들에게도 좋은 원석이라 할 수 있다.  

- 사용법 : 손에 들고 명상을 하거나 치유가 필요한 부위에 안착시킨다.  

 

<연수정>



- 특징 : 연수정은 고정시키는 힘이 있는 원석이다. 주로 보호석으로 사용되며, 스트레스에 대한 내성을 길러주므로 힘든 운명을 극복하게 도와주고 의지를 강하게 만들어 준다. 우울증이나 자살 충동 등의 정신적 갈등을 완화시키므로 정신질환 등에 주로 사용된다.

- 힐링 효과 : 복부나 엉덩이, 다리 등 주로 하반신에 효과적이다. 통증에 완화시키며 신경을 강화시킨다. 생식 계통에도 도움이 되므로 관련 질병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 사용법 : 장소는 딱히 상관 없으나 베개 밑에 두면 좋다.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사용할 경우 양 손에 하나씩 들고 앉아서 명상을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뾰족한 포인트를 몸을 향해 두거나 들 경우 에너지가 들어오게 되며, 몸 밖을 향하게 두면 에너지를 배출할 수 있다.

 

<오닉스>



- 특징 : 오닉스는 에너지를 전하는 원석이므로 의지할 곳이 필요할 때 도움이 된다. 또한 자아 내부의 이중성을 통합하는 효과가 있어, 자신의 뜻과 주위의 뜻이 자꾸 충돌한다고 느낄 경우 사용하면 좋다. 특이한 점으로는 착용자의 기억을 공유하므로, 사이킥 에너지가 강한 사람의 경우 그것을 읽어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 힐링 효과 : 뼈나 골수, 치아 등에 치유 효과를 가진다.

- 사용법 : 가급적 몸의 왼편에 착용하거나 위치시키는 것이 좋다. 오닉스 목걸이를 착용하면 욕망을 자제시키고 순결을 지켜준다는 옛말도 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