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화 그 사람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결혼생활 下
읽음 8,341 |  2012-09-0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지난 주에는 금성 별자리가 양자리~처녀자리인 상대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결혼생활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어떻게 생각할까요? 연애도 좋지만 결혼도 중요한 법. 서로의 결혼관이 잘 맞는지, 그리고 그 사람과 결혼에 골인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연애 운명을 관장하는 금성이 알려드립니다.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그 사람은 원래 연애에 대해 애매한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애와 일, 인간관계 모두 균형 있게 소중히 여기는 타입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그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결혼생활은 서로 속박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좋은 라이벌과도 같은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그와 결혼한다면 그의 취미와 일을 함께 생각할 수 있는 존재가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 조언을 해주고 높여줄 수 있는 관계를 지향한다면 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그 사람은 연인을 매우 소중히 여기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우 극진하게 헌신하며 연인을 만족시키는 것에 행복을 느끼기 때문에, 교제를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결혼과 미래에 대해 생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런 그의 이상적인 결혼생활은 서로가 깊은 애정을 느낄 수 있는 밀착된 것. 그녀를 독점하고 싶다!!는 소원도 속에 품고 있습니다. 그런 그와 결혼한다면 그의 독점욕을 채워줄 수 있도록 당신도 그와의 관계에 있어 진지한 대응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직접적인 애정표현도 잊지 마세요.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그 사람은 연애에 대해 매우 용맹하고 과감한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좇아가는 연애에 불타는 경향이 있어, 항상 신선한 매력에 끌리는 점이 특징입니다. 그런 그의 이상적인 결혼생활은 친구들이 부러워하는 연인 같은 부부생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와 결혼한다면 혹 어떤 상황이든 방심하지 말고 매력적인 여성으로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아무리 오래 함께 살더라도 처음 만났을 때처럼 데이트와 여행을 하면서 둘이서만 느긋하게 보내는 로맨틱한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그 사람의 연애관은 매우 신중하고 성실한 것입니다. 이 사람이라면 믿을 수 있다!고 확신을 가질 때까지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그만큼 진지한 마음은 남들의 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그의 이상적인 결혼생활은 화려함은 없어도 서로 진심으로 마음이 편한 관계입니다. 편한 마음으로 릴랙스한 관계를 가지는 것이 베스트입니다. 그와 결혼한다면 당신도 다른 이성이나 유혹에 현혹되지 않고 확실한 신뢰관계를 쌓을 필요가 있습니다. , 서로의 가족을 소중히 여기는 것도 행복한 결혼생활을 지속시키는 포인트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그 사람은 연애에 빠져든다기보다 서로가 각자 독립되어 있는 관계를 원하는 타입입니다. 그러므로 결혼과 같은 틀에 박힌 관계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 그의 이상적인 결혼생활은 서로 프라이빗한 시간도 소중히 여길 수 있는 관계입니다. 항상 딱 달라붙어 있거나 속박하는 것은 금물. 그와 결혼한다면 당신 자신도 자신이 빠질 수 있는 뭔가를 찾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귀여운 부인보다는 좋은 파트너라는 존재를 목표로 삼도록 하세요.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그 사람은 로맨티스트입니다. 연애에 빠져드는 타입이므로, 결혼에 대한 생각도 강합니다. 그런 그가 꿈꾸는 결혼생활은 귀여운 부인과 아이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평범하지만 행복한 생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기대고 싶은 욕망도 강하고, 또 속박도 심하기 때문에 전업주부를 원하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그와 결혼한다면 당신 자신이 결혼생활에 제대로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가사일을 착실히 해내면서 가족을 보살피는 것. 그리고 때때로 서로의 인연을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금성과 운명42?]

한국에서는 별자리라고 하면 개인마다 하나만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국인들이 알고 있는 별자리는 태양이 위치한 별자리입니다. 실제 점성술에서는 태양 외에도 달, 금성, 화성 등 다양한 행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보고 운명을 점치고 있습니다. “금성과 운명42”는 연애운과 관련이 깊은 금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