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화 이성이 나를 보는 첫인상 上
읽음 9,571 |  2010-11-18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27화에서는 ‘이성이 나를 보는 첫인상’의 첫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은 행동적이고 적극적인 타입. 결단력이 있으며 지는 것을 싫어하고 정의감이 강해 무슨 일이든 도리를 지키려고 합니다. 겉에서 볼 때는 다소 기가 강한 인상을 주는 것이 금성 별자리가 양자리인 당신이 이성에게 주는 첫인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청렴결백하고 자립심이 강한 부분도 매우 인상 깊은 부분입니다.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지금 시대에 충분히 매력적이기는 하지만, 때로는 상대의 말을 존중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항상 자신이 바르고, 연인이라도 지고 싶지 않다는 투쟁적인 태도는 연애를 할 때 상대를 지키게 만들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연인 사이이면서도 어느 샌가 라이벌 의식을 불태우는 관계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느긋하게 상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는 유연성도 중요한 법.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항상 미소가 끊이지 않고 차분하고 사람들과도 잘 어울리는 타입. 게다가 인내심도 강하고 생각을 바꾸지 않는 안정적인 분위기가 신뢰감을 줍니다. 그것이 바로 이성이 당신에게 받는 첫인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쉽게 믿을 수 없는 지금 시대에 당신의 평안함, 신뢰감의 이미지는 매우 귀중한 것이며 연애에 있어서도 강력한 무기가 됩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 있어도 아득바득하지 않는 태도가 때로는 지나치게 마이 페이스를 유지한다는 인상을 주면서, 주위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원인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생각을 바꾸지 않는 안정적인 면이 완고한 것으로 여겨지거나, 자기만의 길을 가는 타입이라는 인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상황을 판단하여 때로는 임기응변을 발휘하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겠군요. 미소는 무슨 일이 있어도 거두지 마세요.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머리회전이 빠르며 사람의 마음을 민감하게 캐치하여 상대를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남녀 상관없이 커뮤니케이션을 잘 하며 화려하다는 것이 이성이 당신을 볼 때 느끼는 첫인상입니다. 호기심이 강하고 움직임도 재빠르며 항상 바쁘게 돌아다닌다는 이미지고 강합니다. 정신 없이 변화하는 이 시대에 당신의 빠른 머리회전, 유연성, 경쾌함은 너무나 잘 매치하고 있으며 이성이 볼 때 주목도가 상당히 높을 것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변덕이 심하고 산만하며 안정적이지 못하다는 이미지를 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연인이 아닌 다른 이성과 식사를 하거나 외출을 하는 것에 별다른 저항감을 느끼지 않는 타입이지 않나요? 하지만 때로는 하나에마 집중을 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남들을 돌보는 것을 좋아하며 친해지기 쉽고 다정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가진 반면, 기분변화가 심하고 히스테리를 부리거나 또는 친한 사람이 아니면 내성적이 되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경향이 있어 다소 쿨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첫인상으로 친해지기 쉬운 사람이라고 느꼈던 사람이 갑자기 화를 내거나 자기만의 틀에 빠져 있거나 하면 주위 사람들도 곤란해 할 것입니다. 감정적인 사람이라는 이름표를 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친한 사람 외에는 갑자기 돌변한 듯이 배타적으로 구는 것도 마이너스입니다. 자신의 세계 안에서만 틀어박혀 있는 인간관계는 연애에 있어서도 마이너스가 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감정 컨트롤입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자신감이 넘치며 당당하고 화려해서 눈에 띄는 사람, 적극적이며 자신의 의지를 확고하게 가진 사람이라는 것이 이성에게 주는 첫인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그러한 당당한 태도가 거만하게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상대가 연상일 경우에는 건방지다고 느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화려한 면도 사람들 눈에 띄고 싶어 하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프라이드만 높고 다가가기 힘들다는 인상을 줄 수도 있겠군요. 당신의 첫인상은 비즈니스면에서는 신뢰감을 줄 수 있겠지만, 그것이 부정적으로 보이는 경우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러므로 겸허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연애를 할 때는 서로를 배려하는 것을 항시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럴 수만 있다면 좀더 멋진 여자, 남자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실제 나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소년소녀와도 같은 순수한 인상을 주는 한편으로는 융통성이 없고 다소 결벽증이 있다는 것이 대체적인 첫인상입니다. 받은 일은 무엇이든지 완벽하게 해내는 성실한 완벽주의자, 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러나 완벽주의자인 만큼 때로는 타인의 단점을 잘 찾아내는 비판자의 이미지를 강하게 줄 수도 있습니다. 더러움이 느껴지지 않는 소년소녀와도 같은 청결감은 그대로 소중히 보존해야 하며, 성실함도 물론 중요합니다. 그러나 융통성이 없고 과도한 결벽증이나 자신의 잣대로 남의 단점을 찾는다는 인상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래는 매우 퓨어하며 연애에서도 일편단심인 성향이 있으므로, 조금만 더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그러면 당신의 인기도가 크게 높아질 것입니다.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