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화 매너리즘을 방지하는 비법 下
읽음 6,118 |  2010-10-1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26화에서는 ‘매너리즘을 방지하는 비법’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그 사람의 연애는 매우 스타일리쉬하며 어떤 의미에서 보면 쿨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과의 매너리즘을 해소하는 궁극의 방법, 그것은 조금은 빠르게 느껴지더라도 기세가 붙었을 때 스텝 업을 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좀처럼 동거나 결혼을 결정하지 못했던 사람이라면 과감하게 당신이 먼저 제안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동거나 결혼까지는 아직 힘든 사람이나 이미 결혼한 사람이라면 그 사람과 함께 하나의 사업을 시작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분야는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둘이서 하나의 과제에 몰두하고 있는 동안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확실한 신뢰관계와 서로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는 것이 매너리즘을 타파하는 비법입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그 사람의 연애는 독점욕이 강하며 질투심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시간만 있으면 함께 있고 싶어 하고, 떨어져 있을 때는 계속해서 문자나 전화로 이어져 있고 싶어 합니다. 그 사람 자신은 매너리즘을 쉽게 느끼는 타입은 아니라고 할 수 있겠군요. 그런 그 사람과의 관계가 최근 들어 패턴화가 된 것처럼 느껴진다면 두 사람의 성생활을 다시 돌아보세요. 늘 똑 같은 순서로 똑 같은 작업으로 끝나는 건 아닌가요? 만약 그렇다면 당신이 먼저 상대를 이끌면서 새로운 자극을 시도할 필요가 있습니다. 친구의 경험담이나 그 사람이 원하는 것을 들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 서로에게 남녀로서의 의식을 잊지 않는 것, 상대의 소원을 들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두 사람 사이가 정열적으로 불타오른다면 매너리즘은 순식간에 사라질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그 사람은 액티브하게 연애의 자극과 정열을 추구하는 타입입니다. 그런 그 사람이기 때문에 매너리즘을 타파하는 최고의 방법은 과감하게 두 사람의 환경을 바꾸어보는 것입니다. 평소의 일이나 인간관계와 거리를 두고 둘이서 어드벤처에 나서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그러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둘이서 해외여행을 나가거나 이국적인 정서를 느낄 수 있는 곳에 가는 것입니다. 미지의 문화나 커뮤니케이션이 그 사람의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두 사람의 결속력이 더욱 단단해질 수 있습니다. , 그곳에서 만난 사람과 이문화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무슨 일이든 도전해보고 싶은 그 사람의 마음을 불타도록 도와주면 당신에 대한 마음도 더욱 커져만 갈 것입니다. 우선은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세요.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그 사람은 성실하고 매우 건설적인 사고에 근거한 연애를 하는 경향이 강한 편입니다. 연애의 성취보다는 사회적인 야심을 실현하는 것에 더욱 중점을 두고 있으며, 연애에 진심일수록 일을 열심히 하는 일면이 있습니다. 그 사람 자신은 당신과의 미래를 위해 그런다고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연애에는 신경을 못 쓰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에서 매너리즘을 느끼게 된다면 무리해서 무언가를 하려고 하지 말고 그 사람의 야심을 실현하기 위해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세요. 야심이 없는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에 인생을 걸어도 좋을 만한 인생의 목표를 세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두 사람의 미래를 강하게 의식할 수 있는 성실한 만남을 가진다면 매너리즘을 느끼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그 사람은 자유로운 감각과 호기심으로 행동하고 싶어 하는 자유주의자입니다. 항상 신선한 마음으로 다양한 자극을 느끼고 싶어하기 때문에 당신과 둘이서만 만난다면 매너리즘은 악화될 뿐입니다. 그럴 때는 일부러 여럿이 모이는 모임에 나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파티를 열거나 단체로 여행을 가는 것도 좋은 방법. , 그 사람과 함께 취미 관련 모임에 가입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지 두 사람만의 세계에 갇혀 있는 것이 아니라 점점 인맥을 넓혀가는 것이 좋습니다. 두 사람의 둘러싼 세계가 넓어지면 넓어질수록 서로에 대한 애정도 강해지고 파트너로서의 의식도 강해지는 것은 물론 많은 사람들과 유익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그 사람은 연인의 페이스에 따라가는 추종형 연애 패턴에 빠지기 쉬운 편입니다. 자신보다는 상대를 우선하고 싶어 하는 다정한 성격이지만, 그것이 오히려 두 사람의 관계의 방향성을 잃게 되는 원인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그 사람의 관계에서 매너리즘이 느껴진다면 그 원인은 의외로 깊은 곳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 스스로는 의식하고 있지 않은 과거의 기억이나 마음의 상처가 지금의 두 사람의 관계를 소외시키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때에 따라서는 그 사람이 당신에게 숨기고 있는 비밀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너무 쉽게 의심을 품는 것은 좋지 않지만 그 사람이 무언가 숨기고 있지는 않은지, 혹은 과거에 가슴 아픈 연애를 한 것은 아닌지 때로는 허심탄회하게 그 사람의 마음의 문을 열어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필요합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