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화 사랑받는 연애 vs 실패하는 연애上
읽음 8,762 |  2010-07-1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21화에서는 ‘사랑받는 연애 vs 실패하는 연애’의 첫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은 원래 자신이 사랑하는 연애를 선호하는 것이 특징. 그러므로 자신이 사랑하는 입장에 있을 때는 괜찮지만, 반대로 상대에게 사랑받는 쪽이 되면 왠지 모르게 솔직해지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인의 달콤한 속삭임도 그대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마음에도 없는 말을 반복하게 됩니다. 그것뿐 아니라 그러한 경향이 에스컬레이트하면 때로 싸움을 거는 것처럼 보이는 태도로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포용력이나 배려가 다소 부족한 면도 있습니다. 그러한 부분이 이성의 눈에는 너무 남을 이기려고만 하는 성격으로 보일 수 있으며, 자칫 잘못하면 질리게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정열이 느껴지지 않고, 마음도 식어가는 등이러한 패턴이 당신이 빠지기 쉬운 실패패턴일 것입니다. 거짓말이라도 좋으니까 가끔은 상대에게 기대거나 달콤한 말을 해주면서 상대에게도 사랑받고 있다는 실감을 느끼게 하세요. 때로는 연기를 하는 것도 연애에 있어서는 필요한 법입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스스로 적극적으로 고백하기보다는 상대의 마음을 확실히 받아들이는 연애를 하는 편입니다. 사랑받는 입장일 때의 당신은 일편단심에 사랑스러운 타입. 여성의 경우 화장이나 패션, 요리 등 모든 것을 취향에 맞추려고 하는 것, 그것이 바로 당신이 가장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사랑을 받는 법입니다. 그 반면, 독점욕이나 질투심이 강한 면도 있는 것이 특징. 연인의 배신에 민감하며 끈질기게 강한 집념으로 미워하는 경향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순종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것처럼 보이면서 자신이 손해를 입지 않도록 철저히 계산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한 숨겨진 모습이 겉으로 드러나기 시작하면 상대도 당신과의 연애를 답답하게 느낄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빠지기 쉬운 연애의 실패패턴. 그러므로 우선은 상대를 확실히 신뢰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신뢰가 우선되어야 이상적인 연애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능숙하게 연애를 하는 타입으로, 상대가 원하는 이상형을 금세 파악하여 칠면조처럼 변신을 하며 비교적 사랑받는 연애가 특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머리회전도 빠르고 화제도 풍부하기 때문에 이성에게 있어서는 이보다 더 좋은 연애상대는 없습니다. 유혹이 들어와도 자신이 우위에 서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는 수동적인 사랑의 줄다리기에 능숙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당신에게도 약점은 있습니다. 그것은 진지한 연애로 들어가면 깜짝 놀랄 만큼 서툴러지면서 방황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자신이 사랑하는 경우라면 괜찮지만, 사랑받는 사랑에서는 온몸과 마음을 다해 사랑에 빠지는 게 아니라 항상 어느 정도 차가운 부분을 유지하려고 합니다. 이것이 당신의 연애에 있어 중요한 실패패턴이 될 것입니다. 사랑받는 입장이 될 가능성은 매우 높으니, 사랑받는 입장이 되더라도 연애를 착실하게 해낼 수 있도록 주의하세요.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한결같으며 부드러운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받는 것은 상대에게 착 달라붙어서 의존할 때. 겉으로는 쿨하게 보이더라도 사실은 기대는 것을 좋아하고 시간만 있으면 상대와 함께 있고 싶다고 생각하는 타입이지 않나요? 그런 당신의 애정표현은 매우 보수적입니다. 꼼꼼하게 상대를 보살피는 것이 당신에게 있어서는 최고의 보답이라고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의 연애는 상대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성실한 사랑을 받게 되면 본인도 성실한 사랑으로 보답하며, 반대로 당신을 가볍게 여기는 이성과는 괴로운 사랑을 한결같이 견뎌내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이것이 당신의 연애의 실패패턴이기도 합니다. 사랑받기 위한 재능을 좀더 기르기 위해서는 상대에게 지나치게 의존하는 당신에게서 스스로 자립하여 연인과의 사이에서도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 냉정을 잃지 않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정열적인 사랑을 향해 정면에서 돌파하는 듯한 공격적이고 파워풀한 연애에서 기쁨과 충실함을 느끼는 타입입니다. 연인에게는 한결같이 사랑을 받고 싶다는 마음도 남보다 배 이상 가지고 있습니다. 한번 상대의 마음을 받아들이면 그것이 마지막이 될 정도로 성실한 연애를 유지하는 데 기쁨을 느낍니다. 그러나 아무리 수동적인 입장이라도 기본적으로는 지배적인 연애를 추구합니다. 연인에게 사랑받는 자신에게 만족하면서도 무의식 중으로 상대를 컨트롤하려고 할지도 모릅니다. 한편, 스스로 괴로운 사랑에 몸을 던지는 일면도 잠재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연애가 실패하는 주된 패턴이지만 현실에서는 연인의 배신에 매우 민감한 편입니다. 스스로 몸을 던진 주제에 분노와 질투를 불태우게 될 것입니다. 자극적이고 만난 시간이 길어져도 서로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관계가 당신의 이상적인 사랑받는 연애가 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항상 연애에 있어 수동적이며 일부러 비뚤어진 사랑을 받으려고 하는 것이 특징. 속으로는 기뻐하면서 항상 쿨한 태도를 취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사랑에 빠지는 것을 부끄럽게 여기는 면이 있으며, 상대의 사랑을 솔직히 받아들이지 못하는 일면도 있습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반도 말하지 못하고 모처럼 손에 넣은 사랑을 스스로 놓아버리는 경우도 있겠군요. 이것이 당신의 연애가 실패하는 패턴입니다. 원래 주위 사람들을 잘 보살피고 선물하는 것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자신의 특기를 살려서 연인에게 몸과 마음을 다하는 모습을 어필하는 것이 사랑받는 연애의 비법입니다. 사랑받을수록 그 사랑에 찬물을 끼얹는 것이 아니라 항상 상대를 배려하는 다정한 마음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