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화 내 노예가 될 타입? 下
읽음 10,814 |  2010-05-2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20화에서는 ‘내 노예가 될 타입?’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능숙한 타입이며, 마음이 있는 듯한 말과 행동으로 이성을 매료시키고 유혹하는 테크닉이 매우 뛰어납니다. 그러나 연애에 있어 항상 수동적이며 흐트러지는 경우가 없습니다. 프라이드에 상처를 입거나 볼썽 사나운 모습을 보이는 것은 물론 질투나 독점욕을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것은 자신의 미학에 어긋난다고 생각합니다. , 적극적으로 사랑을 좇을 수 없는 면이 있습니다. 그런 당신이 노예로 삼기 쉬운 타입은 남의 이야기를 잘 듣고 주위 사람들에게 섬세한 배려를 하는 사람. 그들은 밀어붙이는 것에 약하고 질투나 독점욕을 어필해도 유연한 자세로 받아들이며 반발하지 않습니다. 금성 별자리로 말하자면 쌍둥이자리, 물병자리가 가장 좋습니다. 황소자리나 염소자리도 당신의 노예로 삼기 쉬운 편이지만, 어른스럽고 유희를 즐기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볼 때 매력도가 떨어질 것입니다. 게다가 의외로 지배욕이 강하기 때문에 어설프게 대시를 하면 나중에 귀찮아질지도 모릅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에게 있어 연애란 인생의 모든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괜찮다는 생각이 드는 이성이 나타나면 바로 행동을 하며 상대가 어떤 액션을 할 때까지 마냥 기다리기만 하지는 않습니다. 상대에게 애인이 있어도, 아무리 상황이 불리하더라도 온몸을 던져 일편단심으로 도전하며 상대를 붙잡고 놓지 않으려는 강한 의지의 소유자입니다. 그러나 그런 당신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마성의 매력. 실제로 당신에게 빠지는 게 두려워서 일부러 몸을 빼는 사람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이 노예로 삼기 쉬운 타입은 평소에는 말이 없지만 한번 말을 시작하면 끝날 줄 모르는 의외의 인물. 그들은 외모로는 알 수 없는 격정적인 부분을 감추고 있으며, 아슬아슬한 연애를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성 별자리로 말하자면 게자리, 물고기자리의 사랑입니다. 속공으로 빠트릴 수 있는 것은 천칭자리이지만, 금방 질릴 수도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의 사랑은 매우 공격적이고 헌터 스타일입니다. 밀고 당기기는 하지 않으며, 정면에서 부딪혀 빼앗을 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을 추구합니다. 자신의 안에 잠들어 있는 포용력르 살려서 상대를 자신에게 기대게 할 수 있는지 여부가 연애를 성취하는 중요한 결정타가 될 것입니다. 그런 당신이 노예로 삼기 쉬운 타입은 다정하게 대해주면 금방 기대고 싶어하는 사람입니다. 아무리 강해보이는 사람이라도 보이는 것처럼 강하지만은 않으며, 약한 모습이나 제멋대로 구는 모습도 전부 용서해주고 기댈 수 있는 품을 제공하면 스스로 당신의 노예가 되려고 할 것입니다. 그러나 예민한 성격이기 때문에 쉽게 주눅이 드는 성격은 감안할 필요가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로 말하자면 전갈자리, 물고기자리입니다. 황소자리, 사자자리에 대해서는 마음속 깊은 곳에 숨겨져 있는 약한 부분이 있다는 것을 같은 성격이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 잘 이해해줄 수 있으므로 서로에게 위로를 받는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이성을 대할 때 절대 기죽지 않으며 반듯한 자세로 어떤 상황에서든지 스스로를 제어하는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연애를 할 때도 성실함을 가장 중요시 여기며 거짓말이나 허세를 싫어하고 신중하게 행동합니다. 그러나 항상 자신의 방어벽을 견고하게 세워두는 것이 오히려 상대의 헌터 본능을 자극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런 당신이 노예로 삼기 쉬운 타입은 온화하면서도 섬세한 감성이 날카로운 사람. 그들은 평소 보여주지 않는 당신의 화려한 부분을 중요한 순간에 어필하면 순식간에 당신에게 도취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로 말하자면 황소자리, 처녀자리입니다. 양자리, 사자자리도 쉽게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지만, 누가 주도권을 쥐는지 쟁탈이 격하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양자리와 사자자리를 노린다면 당신이 포기하고 상대를 치켜세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쿨하고 개성적인 캐릭터로, 풍부한 개성과 의외성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평소에는 자유분방하고 쾌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어느 순간에 보여주는 청초하고 예의바른 분위기 등 베이직한 부분에서 바르고 안정적인 모습이 있다는 것이 연애의 가장 큰 무기가 됩니다. 그런 당신이 노예로 삼기 쉬운 타입은 아티스틱한 감성의 소유자. 그들은 당신의 안에서 빛나는 개성의 진위를 알아볼 수 있는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진실한 모습일 때 기본적인 상식과 사회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의 의외성과 신선한 사랑에 쉽게 빠져드는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로 말하자면 쌍둥이자리, 물병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과는 친구처럼 즐겁게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처녀자리도 쉽게 노예로 삼을 수 있지만, 막상 사귀기 시작하면 속박과 독점욕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내것으로 만든 다음이 더 힘들지도 모릅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자기 희생 정신이 강하고 몸과 마음 모두 상대의 색에 물들어 헌신을 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무엇이든 포기하고 무상의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고 상대는 안심하고 사랑스럽게 여기며 당신을 지키고자 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귀기 전에 두 사람 사이에 상하관계가 확실히 만들어지기 때문에 그 뒤에도 같은 상태를 유지하게 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런 당신이 노예로 삼기 쉬운 타입은 연애나 결혼에 대해 상처를 입은 적이 있거나,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불안을 느끼는 등 마음이 쉴 곳을 찾는 사람입니다. 믿고 싶은 것을 믿을 수 없다는 자기모순을 가지고 자꾸만 흔들리는 마음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당신에게 공명하기가 쉽습니다. 금성 별자리로 말하자면 게자리, 전갈자리입니다. 천칭자리, 물병자리 또한 쉽게 노예로 삼을 수 있지만 노예가 된 것처럼 보여주면서 당신의 마음을 가지고 놀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