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화 결혼, 만족 or 후회? 下
읽음 7,071 |  2010-03-1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16화에서는 결혼, 만족 or 후회?’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평화주의자로 너무 뜨거운 사람이나 감정표현이 격한 사람과 결혼하게 되면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상대에게 일방적으로 휩쓸리기만 하므로, 온화하고 명랑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들과 잘 어울리며 말을 가릴 줄 아는 사람이라면 결혼생활의 문제도 함께 극복해나갈 수 있습니다. 후회하게 되는 결혼의 포인트는 바로 너무 밀착하는 생활. 혼자 있고 싶고 친구들과 놀고 싶을 때 자유롭지 못한 생활은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취미나 하고 싶은 일을 자유로 할 수 있는 결혼에서는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혼 후에도 일을 계속 하거나 취미 관련 모임 등에 다닐 수 있는 환경이라면 Best 입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결혼을 한다면 자신만을 확실히 사랑하고 있다고 실감할 수 있는 상대가 최적! 그리고 그것을 항상 확인하고 싶기 때문에, 그러한 감정표현을 귀찮게 여기는 사람과는 언제나 끝이 찾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정을 확실히 말로 표현해주거나 이벤트나 기념일을 확실히 챙기는 사람, 그것도 억지로가 아니라 진심으로 즐기고 있는지 여부가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결혼에서 후회하게 되는 포인트는 당신의 마음을 상대가 받아들여주지 않는 것. 함께 있는 시간이 적거나 계속 엇갈리는 시간이 늘어나면 당신은 결코 참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공동작업을 하거나 공통된 목표가 있어 서로를 의지할 수 있는 결혼이라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타고난 내조의 힘이 더욱 크게 발휘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연인이나 결혼상대에게 많은 것을 바라는 편이 아닙니다. 오히려 당신의 자유를 어느 정도 인정해주는 사람이 잘 맞습니다. 즐기고 있는 당신을 잘 컨트롤하면서 자연스럽게 궤도를 수정해주는 도량이 넓은 사람이라면 결혼생활도 항상 신선하게 유지될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밖에서 받는 자극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결혼을 후회하게 되는 것은 바로 당신의 자유가 제한될 때입니다. 좁은 환경이나 정해진 범위 내에서의 생활은 오래 가지 않습니다. 반대로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연인 같은, 서로 자립한 관계는 충분히 만족할 수 있습니다. 기념일을 꼬박 꼬박 챙기는 등, 생활 속에서 이벤트가 자주 있으면 만족감이 더욱 상승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좀처럼 연애에 몰두하지 못하는 타입입니다. 그런 당신에게는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사람이 가장 잘 맞습니다. 극적인 일이나 로맨틱한 일을 추구하는 편은 아닙니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아낼 수 있으므로 결혼생활도 평화로운 편이겠군요. 굳이 말하자면, 웃거나 공감하는 포인트가 같은 사람이 좋습니다. 같은 것을 보고 같은 감정을 느끼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상대와 함께라면 결혼생활이 보다 행복해질 것입니다. 순진한 사람도 좋지만, 주위 분위기를 파악하지 못하거나 비상식적인 사람과의 결혼생활에서는 욕구불만이 쌓이면서 결혼을 후회하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중요한 순간에는 확실한 결단력을 발휘하여 도와줄 수 있는 의지가 되는 사람이 상대라면 만족할 수 있는 결혼을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원래 한곳에 머물러 있는 것과는 맞지 않습니다. 결혼생활에 있어서도 개성이 강하고 자신의 시간이나 스타일을 중시할 수 있는 상대가 좋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을 강요하는 사람과는 잘 맞지 않겠군요. 자신도 자유로운 대신, 당신에게도 당신만의 시간을 가지길 원하는 사람이 이상적입니다. 언제까지나 서로 자극을 주고 받을 수 있고 신선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혼생활에서 후회하게 되는 포인트는 지나치게 가까운 관계. 24시간 함께 있어야 할 듯한 생활은 숨이 막히면서 본래 당신의 타고난 장점을 잃어버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당신이 항상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할 수 있는 액티브한 관계라면 매우 좋습니다. 결혼 후에도 다양한 면에서 활약하면서 좋은 관계를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원래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있으며 다정한 성격입니다. 언제든지 상대를 먼저 생각하기 때문에 자기 중심적인 상대가 연인이나 배우자일 경우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에게 다정한 것은 물론, 당신의 가족도 소중히 여겨줄 만한 포용력 있는 사람이라면 결혼생활의 트러블도 줄어들 것입니다. , 동정심으로 인해 상대를 버리지 못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괜한 동정심만 유발하는 나쁜 남자(여자) 타입에는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후회하게 되는 결혼생활의 포인트는 당신이 맹목적인 사랑에 빠졌을 때.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듣지 않고 앞으로만 달려가는 관계는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상대도 당신과 마찬가지로 당신을 생각해주는 관계라면 오래 행복한 결혼생활이 유지되겠군요.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