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화 갖다 바치는 타입? 上
읽음 6,704 |  2010-01-1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11화에서는 갖다 바치는 타입?’의 첫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갖다 바치게 되는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황소자리 (갖다 바칠 확률 90%)

갖다 바치게 할 수 있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물병자리 (갖다 바치게 할 확률 55%)

금성 별자리가 양자리인 사람은 자신이 첫인상으로 이 사람이다라고 정하면, 바로 달려가버리는 스타일입니다. 따라서 그 사람에게는 전부 갖다 바치는 모드에 들어갑니다. 적금을 깨서까지 하지는 않지만, 상당한 금액을 상대에게 투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방도 당신이라면 좀더 빼낼 수 있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조금씩 빼앗으려고 할지도 모릅니다. 안타깝지만 당신처럼 상대도 당신에게 베풀 것을 기대하기는 힘듭니다. 그 이유는 당신의 프라이드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금품뿐 아니라 정신적인 면에서도 마찬가지. 이상하게도 동정하고 있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의미에서 보면 정신적인 매저키스트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갖다 바치게 되는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쌍둥이자리 (갖다 바칠 확률 30%)

갖다 바치게 할 수 있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양자리 (갖다 바치게 할 확률 10%)

금성 별자리가 황소자리인 사람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베풀지는 않습니다. 다소 계산적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있어 정말 의미가 있는 것만 하려고 합니다. 심사숙고 하는 타입으로 오는 사람 막지 않고 가는 사람은 붙잡지 않지만, 충동적으로 남에게 무언가를 해주고 싶은 마음도 들지 않습니다. 자아가 확실하며 타인에게는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자신을 지키려는 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오는 것이 물건이든 사람이든 일단 차단하기 일쑤. 따라서 갖다 바치는 확률은 거의 제로에 가깝습니다. 당신이 조금만 더 마음을 연다면 당신에게 들어오는 것도 늘어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갖다 바치게 되는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물병자리 (갖다 바칠 확률 85%)

갖다 바치게 할 수 있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황소자리 (갖다 바치게 할 확률 75%)

금성 별자리가 쌍둥이자리인 사람은 향락적이면서 지출도 많은 편이지만, 지갑이 텅 빌 때까지 쓰는 경우는 없습니다. 아무리 즐기고 있어도 반드시 마음속 어딘가에서는 행동을 자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애에 있어서는 의외로 갖다 바치기 쉬운 타입입니다. 재산의 전부를 탕진하는 일은 없지만, 상당히 많은 부분을 갖다 바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편, 말을 잘 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잘 하기 때문에 말만 해도 상대를 자신의 페이스로 끌어들이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상대방도 당신에게 금방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돈이든 물건이든 투자하려고 합니다. , 당신은 주기도 잘 주지만 받기도 잘 받을 수 있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갖다 바치게 되는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천칭자리 (갖다 바칠 확률 99%)

갖다 바치게 할 수 있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사자자리 (갖다 바치게 할 확률 40%)

금성 별자리가 게자리인 사람은 원래 정열적이고 행동이 빠른 편입니다. 하나에 빠지면 다른 것이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 이성에게 빠지기 쉬운 전형적인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연인에게 퍼주는 것에 있어서는 최고 수준! 마음에 든 상대에게는 돈, 물건, 마음까지 모두 바칩니다. 그 후에 자신이 어떻게 될지는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반면, 욕심이 없고 자존심이 세기 때문에 상대에게 받는 분위기가 되기는 어렵습니다. 상대가 무엇이 필요한지 물어보아도 아무 대답도 하지 못할 때가 많을 것입니다. 때로는 원하는 것을 말하면서 상대에게 기대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오히려 매력적일 때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갖다 바치게 되는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게자리 (갖다 바칠 확률 55%)

갖다 바치게 할 수 있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처녀자리 (갖다 바치게 할 확률 99%)

금성 별자리가 사자자리인 사람은 완고하면서 의외로 유연한 면도 있어 직감적으로 움직일 때가 있습니다. 경계심도 강하지만, 한편으로는 꾀가 많은 편이라서 자신이 여왕 혹은 왕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면 단숨에 빠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연애에 있어서도 상대로부터 얻는 게 있다는 생각이 들면 연애에 몰두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누군가에게 갖다 바칠 확률은 중간 정도입니다. 그러나 상대의 입장에서는 이 사람을 내 것으로 만들 때까지 철저하게 공략해야지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타입입니다. , 갖다 바치게 하는 타입으로는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식사나 액세서리, 브랜드 상품까지 무엇이든 받아낼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갖다 바치게 되는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사자자리 (갖다 바칠 확률 1%)

갖다 바치게 할 수 있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전갈자리 (갖다 바치게 할 확률 85%)

금성 별자리가 처녀자리인 사람은 정에 약해서 쉽게 반하기는 하지만 상대에게 갖다 바치는 타입은 아닙니다. 게다가 금전적으로 매우 꼼꼼한 면이 있기 때문에, 상대를 만나고 싶어도 계산을 할 때는 각자 내거나 상대에게 전부 내게 합니다. 그러므로 갖다 바칠 확률은 제로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받는 입장이 되면 받을 수 있는 것은 전부 받겠다는 마인드가 됩니다. 능숙하게 애교를 부려 부탁하거나 동정심을 자극하여 지원을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갖다 바치게 하는 타입으로는 상위권에 속합니다. , 너무 고액인 것은 받기 힘든 면도 있습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