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화 직장연애에 쉽게 빠진다? 下
읽음 6,413 |  2009-10-29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6화에서는 직장연애에 쉽게 빠진다?’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물고기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52%)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처녀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45%)

금성 별자리가 천칭자리인 사람은 좋게 말하면 밸런스를 중시하여 주위 사람들을 배려할 수 있는 타입. 나쁘게 말하면 너무 배려한 나머지 이성의 착각을 유발할 수 있는 타입입니다. 진지한 연애에 빠지기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놀이 감각으로 만나는 연애가 잘 맞습니다. 직장에서도 다양한 동료들과 연애 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상대는 나한테만 마음이 있겠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복수의 이성이 당신에게 다가올 것입니다. 때로는 각각의 마음이 엇갈려서 일촉즉발의 상황이 만들어질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경우 아수라장이 벌어지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회식 자리에서 ‘A씨랑 만나고 있습니다와 같은 깜짝 발표로 주위를 놀라게 하는 일은 있지만요.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쌍둥이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90%)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사자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11%)

금성 별자리가 전갈자리인 사람은 직장연애에 쉽게 빠지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이상형에 가까울 경우 금방 반해버리는 타입입니다. 커리어에 대한 욕심이 있으며 일도 잘 하는 편이라 회사에서도 출세가도를 달리는 존재. 게다가 인생 경험이 풍부한 연상의 인물이라면 당신은 틀림없이 끌리게 될 것입니다. 한번 사랑이 성취되면 그 후에는 상대에게 한결같이 빠져듭니다. 그리고 한번 잡으면 절대 놓지 않는 전갈의 본능이 서서히 나타날 것입니다. 배경이 직장이라고 해서 당신은 크게 신경쓰지 않으므로 때로는 주위 사람들을 끌어들여 회사에 있기 힘든 상황을 만들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만약 앞으로도 계속 회사를 다니고 싶다면 직장 연애는 너무 티를 내지 않는 게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쉬운 금성 별자리 Best1 : 사자자리 (사랑에 빠질 확률 25%)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게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78%)

금성 별자리가 사수자리인 사람은 미적 센스가 뛰어나고 프라이드도 강하기 때문에 이성에 대해서도 깐깐한 편입니다. 만난 곳과는 상관없이 자신의 기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이성이라면 전혀 연애 생각이 없을 것입니다. 게다가 직장이라는 가까운 곳에서 상대를 찾는 것은 자존심 상 허락하지 않는 타입이라 직장에서는 연애를 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또한, 동료들이 자신들의 이야기를 하거나 가볍게 소문이 나돌거나 하면 금방 마음이 식어버리기 때문에 더더욱 어렵습니다. 당신이 상대를 찾을 때는 보통 회사 밖일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취미나 활동 등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상대와의 연애가 가장 잘 맞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쉬운 금성 별자리 Best1 : 처녀자리 (사랑에 빠질 확률 33%)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쌍둥이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77%)

금성 별자리가 염소자리인 사람은 직감이나 충동에 따라 행동하는 일이 적으며, 완고하고 보수적인 타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사라는 제약이 많은 곳에서는 좀처럼 연애를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회사 밖에서는 나름대로 단계를 밟아 만남, 고백, 교제라는 흐름을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보면 가드가 강하다고 볼 수 있으나, 약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바로 존경할 수 있는 상대에게 약한 점이 약점입니다. 직장에서도 진심으로 존경할 수 있는 인물이 가까이 있다면 연애감정이 생길 것입니다. 그것도 가정이 있는 상사일 가능성도 없잖아 있습니다. 큰 트러블로 발전하지 않는다면 괜찮지만,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일 경우가 많으니 가능하면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쉬운 금성 별자리 Best1 : 황소자리 (사랑에 빠질 확률 7%)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양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92%)

금성 별자리가 물병자리인 사람은 직장연애에 빠지기는 힘든 편입니다. 매우 사려 깊고 냉정하며 무슨 일을 하든 머릿속에서 곰곰이 생각한 다음에 행동하는 타입이기 때문입니다. 나쁘게 말하자면 이해득실을 판단하여 행동하기 때문에 위험요소가 많은 직장연애는 무의식적으로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타인에게 폐를 끼치는 것도 매우 싫어하므로 회사 사람들에게 나쁜 영향을 끼치는 것은 가급적 피하려고 합니다. 당신에게 관심을 가진 동료가 있더라도 눈에 들어오지 않으며 쿨하게 일에만 몰두합니다. 이성이 볼 때 다소 차가운 사람이라는 이미지가 있더라도 신경쓰지 마세요. 그곳은 어디까지나 일하는 곳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게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쉬운 금성 별자리 Best1 : 천칭자리 (사랑에 빠질 확률 95%)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황소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3%)

금성 별자리가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직장연애에 빠질 확률도 본다면 1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이성을 좋아하게 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직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일을 도와주거나 같이 점심을 먹자고 말해주는 등 조금이라도 다정하게 대해주면 당신은 쉽게 연애감정을 느낄 것입니다. 교제가 시작되면 헌신적으로 상대를 대하며, 자신이 얼마나 상대를 좋아하는지를 표현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인 사랑이라면 별다른 문제는 없겠지만, 직장이기 때문에 그런 부분이 문제가 될 때도 있습니다. 너무 사귀는 티를 내면 사내 분위기에 악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일에 집착이 없다면 다른 곳으로 옮기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