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3. The Empress 여왕
읽음 2,266 |  2022-05-20

안녕하세요! 지난번 ‘여교황’ 카드 재밌게 보셨나요?

여교황에 이어 여왕 카드를 알아볼까요?


오늘도 타로 여행 START!

[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3번 카드는 ‘여왕’입니다.



Q. 타로카드 속 지팡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 3. The Empress카드 ◈ 




3. The Empress 여왕

스텔라 타로카드의 3번 카드 '여왕'입니다. 여왕 카드는 여성성을 상징합니다.

숫자 1과 2가 만나 3이 되는 것은 남자와 여자가 합쳐져 임신, 둘 사이에 아기가 태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먼저 편견과 감정 없이 그림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세요. 그림에서 무엇이 보이나요?


분홍빛으로 뒤덮여 있는 왕관을 쓴 여성은 풍성한 드레스를 입고 오른손에는 꽃 모양의 지팡이를 잡고 있어요. 그녀의 뒤에는 꽃들이 한가득 예쁘게 피어있네요


◈ 3. The Empress 의미 ◈ 




여왕은 여성적인 것 전부를 상징하고 있는 카드입니다. 카드 전체를 뒤덮듯 물들어 있는 분홍빛은 여왕이 가지는 산뜻하고 매력적인 관능성, 정신성을 나타냅니다.


머리 위에 쓰고 있는 여왕의 왕관은 여성으로서 기품과 우아함을 나타내고, 오른손에 쥐고 있는 꽃의 지팡이는 여성의 정신적인 강인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왕 뒤의 들은 풍요로움과 새로운 탄생을 의미합니다. 


여왕 타로카드의 키워드는 사랑・미・행복・성공・중재자・아기가 태어남・목적・달성 ・문을 엶・포용력・풍요로움・어머니・결혼・임신・수확・결실・사치


※ 주의해야 할 점은 키워드에 한정 지으면 안 됩니다. 이해하기 위한 핵심 단어일 뿐 카드의 의미는 훨씬 더 넓습니다.



◈ 3. The Empress 해석 ◈ 




모성애적 상냥함과 포용력의 상징인 여왕은 왕관(=우아함)을 쓰고 오른손에는 꽃의 지팡이(=여성의 강인함)를 쥐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 태어난 아이가 처음으로 눈으로 보고 만진 후 안심할 수 있는 존재가 어머니입니다.

당신을 따뜻하게 지켜주는 어머니와 같은 존재를 나타내는 것이 카드입니다.

여왕 카드는 풍족한 느낌이 넘치는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투데이즈 메세지

어머니와 같은 큰 사랑으로 포용하고 배려심을 가지면 꿈은 이루어진다.


▶ 오늘의 연애운

연애운은 아주 좋습니다. 당신이 여성이라면 오늘 여성적 매력이 이성에게 어필하는 날. 남성이라면 따뜻한 자상함을 보여주세요. 오늘의 행운의 포인트는 바로 어머니 같은 풍부한 애정! 모성애를 느낌으로써 상대방은 큰 행복감에 젖게 되어, 당신과의 결혼을 꿈꾸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 이미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아기를 갖게 될 가능성도 있네요. 짝사랑중인 사람이라면, 지금 마음 속에 있는 사람에게 접근하면 승산은 아주 높습니다. 반드시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 오늘의 비즈니스운

비즈니스운은 좋은 편입니다. 지금까지 정성을 쏟아온 프로젝트가 결실을 맺는 등, 목표가 달성될 것 같네요. 오늘은 디테일에 얽매이지 말고, 대담하게 일을 추진해 보세요. 주변사람들에게도 상냥함과 포용력을 가지고 대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오늘의 재물운

금전운도 오늘은 행운으로 가득하여, 그 동안의 노력이 보상받고 큰 이익을 얻게 될 듯. 두둑해진 주머니로 조금은 사치스러운 시간을 가져도 좋습니다.


오늘은 여왕 카드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황제 카드에 대해 알아볼게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