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의 디바이니티 아스타로 오픈 축하 메시지
읽음 4,076 |  2021-03-24




Stella.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스텔라 카오루코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벌써 한국에 1년 2개월째 못 가고 있어서 안타까워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도쿄에서 이렇게 인사를 전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스텔라 <디바이니티 아스타로>를 오픈 했습니다. <디바이니티 아스타로>는 미드포인트 점성술과 타로점을 결합하여 만든 신규 콘텐츠입니다.

‘아스타로’를 아시는 분들이라면 조금은 익숙하실지도 모르겠네요. 




Stella.

디바이니 아스타로는 타로와 점성술의 가장 조화로운 결합 방법을 고안하여 만들어낸 새로운 콘텐츠입니다

"별을 보고 시기를 예측하고, 타로카드를 통해 결단"하면 운명마저 자신이 원하는 대로 움직일 수 있다는 신조 하에 우리의 인생이 가장 원하는 방향에 근접하게 움직이도록 안내합니다

시기를 보는 점술 중에서는 정밀한 적중력을 자랑하는 미드포인트 점성술을 통해 운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천체로 현재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운명의 날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직접 제작한 스텔라 타로카드의 풀 덱을 사용하여 과거, 현재, 미래의 상황과 상대의 마음까지 섬세하게 풀이해냅니다.

디바이니티 아스타로는 단순히 타로와 점성술의 교집합이 아니라가장 오랜역사를 기진 두 개의 칼을 자유롭게 구사하며, 보이지 않는 운명마저 개척해 나가는  2 카드처럼 당신의 운명을 함께 열어 드립니다

저 스텔라의 40년 경력을 걸고 만든 역작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Stella.

일전에도 이미 언급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바람의 시대입니다지난 240년간 땅의 시대가 이어졌는데, 작년 1220일부터 바람의 시대로 들어왔어요.

바람의 시대라는 것은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물병자리이 3가지 별자리의 특성이 있는 운세가 약 240년간 이어진다는 뜻입니다

지금까지는 대기업(대규모)인 곳에 리더 한 명이 있고 그 뒤로 사람들이 따르는 시대였지만앞으로는 개인의 시대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목표로 나아가는 시대로 변합니다그리고 그 안에서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취미가 매우 중요해집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스스로이것을 한다”라는 의식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기 자신이 스스로 자신의 행복을 위해 취미를 찾고, 행하는 것이 행복의 열쇠라는 것이죠!




Stella.

춘분의 점성술 차트를 보면 올해 한국은 먼저 일의 방에 사랑의 별이 들어 있어요아마도 일과 관련된 곳에서 멋진 사람과 만나는 일이 많아질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7 하우스인 파트너의 방에 태양이 위치하고 있습니다어쩌면 결혼이 키워드가 되어, 결혼 러시가 일어날 가능성도 있어요.

또한 놀이(레저)에 대해서는 목성이라는 행운의 별이 들어와 있습니다좋아하는 곳에 갈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기고, 어쩌면 일본보다 한국이 더욱 활발하게 다양한 곳에 갈 수 있겠군요.




Stella.

올해는 2020, 코로나 이후 2021, 2022년까지 코로나 시대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일본과 한국의 왕래도 좀처럼 쉽지 않겠지만, 절 잊지 말아 주세요!

포춘에이드 보시면서 스텔라 선생님 여기 계시구나 생각해 주시면 좋겠어요. (웃음)

그럼 여러분~ 한국에서 꼭 만날 수 있는 날까지 기다려 주세요


 디바이니티 무료 체험 이벤트 보기 >>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