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화 LovePower를 Up해서 진짜 연인이 되자!
읽음 5,399 |  2011-07-14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이번 달 테마는 풍수를 이용해서 Love Power(연애력)을 강화시켜 진정한 연인이 되자!”는 것입니다. 사귀고 있는데도 그 사람의 바람이 신경 쓰이고사랑 받는다는 실감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은 꼭 체크해 보세요!

 

 

첫째, 연인과의 사진을 동남쪽에 장식하는 것.

다른 화에서도 속한 것처럼 동남은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방위로, 좋은 인연이 찾아오는 방위라고도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방의 동남 방향에 연인과의 사진을 장식하면 두 사람이 좋은 인연으로 잘 맺어지게 됩니다. , 이것은 결혼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둘째, 인테리어는 화이트x핑크 등 사랑을 받는 컬러로!

화이트와 핑크의 조합은 여성에게 매우 좋은 영향을 주는 럭키 컬러입니다.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은 특히 침실이나 현관에 이 2가지 컬러를 조합해서 배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좀더 사랑 받고 싶다!고 생각할 때는 파스텔 계열의 핑크를 조금 더 많이 쓰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화이트x핑크 꽃무늬를 커튼이나 침대 커버로 배치하는 것도 좋습니다.

 

셋째, 헤어 스타일은 살랑거리는 생머리로 할 것.

머리카락은 여성의 운세에 강하게 작용합니다. 그러므로 외출하기 전에는 확실히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철칙! 특히 살랑거리는 머리카락은 좋은 운세를 받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사랑 받는 효과가 발군입니다. , 목덜미를 살짝 보여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데이트를 할 때는 깔끔하게 스타일링한 업 헤어 스타일도 추천!

 

 

이번 테마에서는 연인에게 좀더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풍수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매우 쉬운 방법이니 우선 실천해 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