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화 인간관계를 강화하는 법
읽음 5,696 |  2009-11-12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이번에는 인간관계를 강화하고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인간관계는 직장에서든 사생활에서든 매우 중요합니다. 인간관계가 한번 무너지면 마음도 우울해지고 생활 자체가 흐트러집니다. , 반대로 좋은 인간관계 및 네트워크를 구축하면 새로운 만남이나 활동의 영역도 크게 넓힐 수 있습니다. 스텔라風水 4화에서는 이러한 인간관계를 강화하는 풍수법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인간관계를 강화하는 풍수법의 포인트는 다음과 같이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첫째로 동남침에서 자는 것입니다. 동남쪽은 인간관계나 사회, 사람들과의 인연을 관장하는 방위입니다. 그러므로 침대나 베개를 동남쪽으로 향하게 하면 자고 있는 동안 좋은 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경영이나 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사람(부하나 후배)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싶을 때는 남쪽으로 향하고 자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로 그린으로 트러블에서 몸을 지키고, 오렌지로 사교적인 사람이 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직장이나 친구관계에서 문제가 생겼을 때 휘말리고 싶지 않다면 그린 계열이 럭키 컬러.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니는 작은 아이템이나 옷에 그린을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하얀 꽃을 책상 위에 장식해두는 것도 추천. 새롭게 친구를 만들고 싶거나 직장에서 좋은 관계를 가지고 싶은 사람에게는 오렌지가 럭키 컬러입니다. 특히 새로운 만남이 이루어지는 곳에 갈 때 오렌지색을 활용하면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방법으로는 옷장을 잘 정리하는 것. 사람들과 만날 때 입는 의상은 인간관계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의 상징인 옷을 보관하는 옷장은 항상 깨끗하게 정돈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 입은 지 오래 된 옷은 새로운 기운을 받아들이기에 좋지 않으므로 오래 된 옷은 자주 정리하여 버리고 새로운 옷, 깨끗한 옷으로 심기일전하는 게 좋습니다. 그러면 주위 사람들에게 신선하고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트러블은 가급적 피하고 좋은 인간관계를 만드는 방법, 어렵지 않죠? 꼭 생활에 접목시켜 좋은 인간관계, 인맥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