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결]40화 내 남자로 만들기 쉬운 타입下
읽음 8,619 |  2014-07-11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올 여름 뜨거운 사랑을 기대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뷰티칼럼 12별자리별 내 남자로 만들기 쉬운 타입”의 두 번째 이야기! 천칭자리~물고기자리 분들은 연애의 별이 주는 어드바이스를 참고해서 남성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연애 테크닉을 갈고 닦아보세요



 

천칭자리


당신은 천성적으로 남성을 끌어당기고 반하게 만드는 테크닉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랑에 수동적인 타입. 이성에게 질투나 소유욕을 보이는 자신을 드러내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로잡기 쉬운 이성의 타입은 주위를 섬세하게 배려할 수 있는 남성. 그들은 질투나 소유욕으로 공격을 받아도 유연한 자세로 받아들입니다. 별자리로 말하자면 쌍둥이자리나 물병자리의 남성. 황소자리, 염소자리의 남성도 사로잡기는 쉽지만, 예상과는 달리 의외로 지배욕이 강하기 때문에, 어설프게 어필을 했다가는 귀찮은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전갈자리


당신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나면, 아무리 불리한 상황에 처하더라도 한결같이 그를 잡고 놓지 않습니다. 바로 마성의 여자가 당신의 대명사. 그런 당신에게 매료되는 것을 두려워해서 멀어져 가게 되는 남성이 많은 것도 사실. 포로로 만들기 쉬운 타입은 평소 말이 적지만 한번 말을 하기 시작하면 멈추지 않는 의외의 모습을을 가진 남성입니다. 별자리로 말하자면 게자리, 물고기자리의 남성. 속공으로 사로 잡기에는 천칭자리도 좋지만, 사랑이 금세 식어버리는 것이 문제가 될 것 같군요.

 


사수자리


당신의 사랑은 사냥형. 정면으로 공격하고 사랑의 사냥터를 배회합니다. 포용력을 발휘하는 것이 사랑을 얻을 수 있는 결정타가 되겠군요. 당신의 남자로 만들기 쉬운 타입은 애교가 많은 남성. 본래 남성은 강하게 몰아붙이면 도망가버리지만, 약점, 고집 등을 너그럽게 받아들인다면 당신의 포로가 되어줄 것입니다. 하지만 성격이 예민하기 때문에 다룰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별자리로 말하자면 전갈자리, 물고기자리 남성. 서로를 이해해줄 수 있기 때문에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 치유해나갈 수 있겠군요.


 

염소자리


당신은 남성에게 애교나 아양을 부리지 않고, 어떤 상황에 놓여도 억제를 할 수 있는 여성을 연출하는 면이 있습니다. 이 딱딱한 분위기가 오히려 남성의 사냥 본능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것 같군요. 당신의 남자로 만들기 쉬운 타입은 감성이 날카로운 타입. 그들에게 평소 보이지 않았던 당신의 화려한 부분을 보임으로써 남심이 심하게 들리게 되어 당신에게 큰 흥미를 갖게 될 것입니다. 별자리로 말하자면 황소자리, 처녀자리 남성. 양자리, 사자자리 남성도 간단히 포로로 만들 수 있지만 머지 않아 대립하게 되는 일이 생길 듯.


 

물병자리


쿨하고 개성적인 캐릭터를 지닌 당신은 의외성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평소 자유분방하지만, 기본적인 부분에서의 올곧음과 안정감이 당신의 큰 무기가 됩니다. 포로로 만들기 쉬운 타입은 예술적인 감성을 지닌 사람. 그들은 당신이 사실은 기본적인 상식이나 사회성을 겸비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챌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의외성에 빠지게 되는 것입니다. 별자리로 말하면 쌍둥이자리와 물병자리 남성. 황소자리, 처녀자리 남성도 금세 포로로 만들 수 있지만, 교제를 시작하게 되면 소유욕이 심해지는 경향이 있으니 각오할 것.

 


물고기자리


몸과 마음 모두 상대의 색깔로 물들어가는 헌신적인 사랑이 당신의 무기. 모두다 던져버리고 무조건적인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고 남성은 안심하고, 보호본능을 자극 받게 됩니다. 하지만 둘 사이에 상하관계가 확실히 정해지기 때문에, 그 후에도 같은 위치를 강요 받기 쉽습니다. 별자리로 말하자면 게자리, 전갈자리 남성. 천칭자리 물병자리는 금세 포로로 만들 수 있지만 반대로 당신에게 빠진 척을 하며 당신의 마음을 흔들어놓게 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럼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