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화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법上
읽음 6,024 |  2014-04-18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여자의 다이어트는 365일 계속된다는 말이 있죠? 아름다운 몸매, 건강한 신체를 위한 다이어트. 운동, 식사 제한, 생활 개선 등 사람에 따라 알맞은 다이어트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의 [뷰티칼럼]에서는 12별자리의 성질을 분석하여 나에게 가장 알맞고 스트레스가 적은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다이어트하고 더욱 예뻐지세요!

 


다이어트를 위해 조깅중


 

양자리


활동적이며 항상 자극을 원하는 양자리에게는 스포츠 등으로 신체를 움직이는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합니다. 일이 바쁜 사람은 헬스장에서 집중하여 단시간에 할 수 있는 운동이 좋을 것 같군요. 또한, 다이어트를 할 때 신경 써야 하는 것은 몸의 밸런스입니다. 평이 좋은 관리 샵에서 마사지를 받고 여성스러운 몸을 만드는 것도 좋겠군요. 즐긴다는 생각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스트레스 없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미적 감각이 높고 노력을 아끼지 않는 황소자리는 식생활 관리를 통해 체질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체질 개선 효과를 위해 아미노산, 구연산 등을 메뉴에 넣고, 식사하는 시간대에도 신경을 써서 라이프 스타일을 바꿔가도록 하세요. 가능한 한 인스턴트 식품은 피하고, 영양의 균형이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리책을 참고하고 건강한 재료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다이어트 메뉴를 만들어보세요. 절약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리 실력도 향상될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호기심이 왕성하고, 멋쟁이인 쌍둥이자리는 힘든 운동을 해서 살을 빼는 다이어트 방법에는 쉽게 질려버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선은 의욕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맘에 드는 옷을 입고 요가나 필라테스를 취미로 하여 즐기면서 감량해가는 것이 좋겠군요. 물론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나 일이 많을 때는 휴식을 취해도 좋습니다. 무리를 하지 않는 방법으로 끈기 있게 지속한다면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포기하고 싶을 때는 주위의 조언을 들으며, 더욱 오래 지속해나갈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세요.

 


게자리


최근 인기 있는 미용법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재능을 가진 게자리는, 동경하는 모델이나 여배우를 상상하며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내가 그녀들의 몸매가 되었을 때의 모습을 상상하면 다이어트에 대한 의욕이 상승될 것입니다. 가볍게 할 수 있는 반신욕이나 운동으로 땀을 흠뻑 흘리거나, 식사의 칼로리를 계산하여 자신만의 다이어트 메뉴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우선은 살이 찌지 않는 생활 습관을 들이는 것만으로도 효과는 크게 상승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다른 사람과 같은 스타일에는 만족하지 않는 사자자리에게는, 활동적인 스포츠를 통한 다이어트 법을 추천합니다. 킥복싱이나 밸리 댄스처럼 주위 사람들이 잘 하지 않는 것을 시도하면 즐겁게 오래 해나갈 수 있겠군요. 주목을 받으면 더욱 빛을 낼 수 있는 당신이니, 체중을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외국 여성 아티스트처럼 적당히 근육이 붙은 섹시한 몸을 목표로 하는 것도 좋습니다. 다이어트를 통해 더욱 아름다워진 자신을 상상하며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세요.

 


처녀자리


지성적이며 효율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처녀자리에게는 무리하지 않고 꾸준히 지속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합니다. 무리하게 운동을 하여 땀을 빼는 운동은 잠깐의 효과는 있지만,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운동이든 매일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쁜 날에도 잠시 짬을 내어 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서, ‘평일에는 이 다이어트 방법’, ‘시간이 있는 휴일에는 이 다이어트 방법등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보세요. 무조건 고칼로리나 단 음식을 참지 말고, 음식에 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천칭, 전갈, 사수, 염소, 물병, 물고기 자리는 다음화에 이어집니다.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스텔라 추천 메뉴>

 

반드시 찾아올 운명! 결혼까지 이어질 기적의 만남



결단과 운명의 전환기. 최종적으로 그 사람과 어떻게 될까?

 

반드시 찾아올 운명! 결혼까지 이어질 기적의 만남

 결단과 운명의 전환기. 최종적으로 그 사람과 어떻게 될까?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