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화 나에게 어울리는 결혼상대는?上
읽음 6,527 |  2014-04-04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결혼 상대를 상상해본 적이 있나요? 어쩌면 당신이 바라는 결혼 상대와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결혼 상대는 다를지도 모릅니다. 오늘은 12별자리의 본질을 알아보고, 당신에게 진정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결혼 상대는 어떤 타입인지, 그리고 두 사람이 만들어갈 결혼생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에게 있어서 결혼은 자기자신을 성장시키는 것. 상대로부터 지적인 자극을 받거나 결혼 생활에서의 여러 가지 문제점을 극복하려고 하는 동안 성격이나 인간성에 서서히 깊이가 생겨날 것입니다. 결혼을 한 뒤에는 확실히 한 단계씩 성장하고, 상대와 서로 의지해가겠군요. 결혼 상대로는 재능이 풍부하고 머리가 좋으며, 독립심이 있는 야심가 또는 사업가, 빛나는 재능을 발휘하는 프리랜서 등이 좋습니다. 상대를 따라가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결혼하게 되면 사랑과 물질적인 행복 모두를 손에 넣게 됩니다. 결혼을 결정하기 까지 꽤 오랜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진정한 사랑, 그리고 생활력을 가진 이성과 결혼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경제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안정감이 있고, 자신의 페이스를 잃지 않는 환경이 갖추어 진다면 멋진 능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 상대로는 그런 조건이 갖춰진 사람을 고르는 것이 좋겠군요. 안정된 회사에 근무하고 있고, 성실한 사람으로 평가 받는 사람이 가장 좋습니다. 그럼 상대에게 보호받고 있다는 것을 실감하면서 안정적인 가정을 꾸려갈 수 있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한가지에 얽매여 있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평범한 결혼생활이 오래 유지되는 것을 참지 못합니다. 결혼이 인생의 즐거움을 상승시켜주고, 일을 하면서 상대방과 문화나 사교를 즐기는 그런 생동감 있고 충실한 라이프 스타일을 바라고 있습니다. , 경제적으로 변동이 심한 것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수입이 고정적이지 않은 프리랜서보다는 상사나 금융기관에서 일하는 사람이 좋겠군요. 시대의 흐름을 읽을 수 있는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오랫동안 즐겁게 생동감 넘치며 변화가 있는 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결혼을 하게 되면 지상 최고의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 헌신하고, 모성애를 100% 발휘함으로써 자신의 존재를 충분히 실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가 생기면 그 행복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결혼 상대로는 성실하고 섬세한 이성이 좋겠군요. 상대의 배려를 참견으로 느끼지 않는 매사에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당신이 상대를 리드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이 좋게 지낼 수 있을 듯. , 아이가 생기면 아이 중심적인 생활로 돌아가게 되니, 상대에 대한 애정도 잊지 않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결혼을 하게 되면 화려한 아름다움을 발산하게 됩니다. 밝고 활기찬 당신에게 늘 상대방의 사랑이 채워지고, 결혼을 한 후에는 가정생활의 주도권을 쥐는 경우도 많겠군요. 결혼 상대로는 당신처럼 센스가 있는 사람, 서로 공감할 수 있고 존경심도 가질 수 있는 이성이 좋겠군요. 그러기 위해서 연상의 이성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이상형을 발견하고 싶다면 당당히 자기자신을 표현해 나가는 것이 행운의 열쇠가 될 것 입니다.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결혼함에 따라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인간적인 매력이 드러나게 되는 타입입니다. 결혼을 하면 가사, 세밀한 부분까지 지휘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대를 위해 헌신하는 기쁨이 당신을 빛나게 해줘서 아름답게 변신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타산적인 결혼은 좋지 않은 결과를 낳게 되니 사랑이 있는 결혼을 바라도록 하세요. 결혼상대로는 당신을 순수하게 받아들여주는 차분한 사람, 이성적이고 산뜻한 인상을 주는 스마트한 타입이 어울리겠군요. 사회의 도움이 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결혼해도 일을 계속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천칭, 전갈, 사수, 염소, 물병, 물고기 자리는 다음화에 이어집니다.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