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화 당신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이것! 下
읽음 6,777 |  2014-02-14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사랑하는 남성에게 마음을 고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밸런타인데이! 하지만 아무 약속도 없는 솔로에겐 그저 우울한 날일 뿐이죠. 그러나 애인이 없다고 좌절하지 마세요. 오늘 [뷰티칼럼] 에서는 당신의 매력이 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내 매력이 무엇인지 참고하시고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해보세요. 그럼 분명 화이트데이에는 애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테니까요!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누구에게나 다정하게 대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예의가 바른 당신은 주위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군요. , 계산적인 면이 있어서 하기 싫은 일을 피해서 무난한 일로 타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분쟁을 싫어하는 나머지, 모두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있지만, 자칫하면 여기 붙었다 저기 붙었다 하는 박쥐 같은 사람으로 오해를 받을지도 모릅니다. 때로는 큰 실패나 충돌을 두려워하지 말고 끝까지 진지하게 부딪혀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을 뛰어 넘으면 한층 더 본래 자신의 매력을 드러낼 수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신비로운 매력을 숨기고 있습니다. 그 매력을 펼치기 위해서는 인간으로써의 깊이를 가질 필요가 있으며 그러기 위해서는 큰 지식이나 경험을 쌓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한편, 타인에 대한 배려심이 강해서 주위 사람들을 밝고 일어서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자칫하면 소극적인 사람으로 비춰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당신은 뜨거운 열정을 가슴에 품고 있습니다. 마음 속에 있는 그 열정을 충분히 표출할 수 있다면 당신이 가진 그 신비로운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날카로운 감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뭐든지 자신의 판단으로 결정지으려 하는 면이 있습니다. 그것이 타인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는 결점으로 이어지기 쉽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감각에 따라 움직이는 점은 큰 매력이기 때문에 타인과 협력하면서 매력을 가꾸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럴 수 있다면 당신의 대담한 결단력에 매료된 사람이 당신 주위로 모이고 있습니다. 호기심이 강해서 항상 도전 의식이 넘치는 것도 매력 중 하나입니다. 항상 열정으로 반짝거리는 당신의 모습은 매력적입니다.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의 매력은 성실함과 견실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식이나 룰을 소중히 생각하기 때문에 조금은 딱딱한 사람으로 비춰지기 쉽고 묵묵히 노력하는 모습은 신뢰를 얻지만, 열심히 하고 있다는 점을 어필하는 데에는 조금 부족함이 있는 것 같군요. 당신의 매력을 활짝 펼치기 위해서는 우선은 알기 쉬운 큰 목표를 세우고, 착실히 노력을 거듭해서 성공하는 모습을 주위에 보이도록 할 것. 당신의 신뢰와 신용도가 상승되고 각광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자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주위의 일들을 별로 신경 쓰지 않는 것처럼 보여서 조금은 사교성이 결여된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주기 쉽습니다. 당신의 매력은 사람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는 관대함입니다. 타인을 도우려는 정신도 강하고 인간적인 사람입니다. 얕고 넓은 인맥을 가지고 있는 면이 있지만,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들어주고 고민 상담을 해주는 등 자주 교류를 한다면 주위사람들에게 의지가 되는 더욱 매력적인 사람이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풍부한 감성을 가지고 있으며, 순수함과 다정함도 겸비하고 있습니다. 그것만으로 충분히 매력적인 존재지만, 정에 휘둘리기 쉬워서 잘 속는 면도 있습니다. 당신의 매력을 더욱 상승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감이 없다면 타인의 의견에 쉽게 좌우되어 버립니다. 스스로 자신감을 확실히 갖게 된다면 주위에 휘둘리지 않고 당신의 매력인 따뜻한 마음으로 모두를 매료시킬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