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화 내 운명의 상대는 어디에? 上
읽음 6,595 |  2013-12-13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송년회, 동창회,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각종 행사에 가봐도 좀처럼 내 짝인 운명의 상대를 찾을 수 없었다면, 오늘 [뷰티칼럼]에 주목해보세요. 당신이 상상하지 못했던 장소에서 운명의 상대와 만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이 운명의 상대와 만나게 될 장소는 친구와 크게 떠들 수 있는 입니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유명한 장소가 좋겠군요. 주말을 이용해서 외출해보도록 하세요. 날씨가 좋은 날은 당신의 기분을 긍정적으로 만들어줘서 사랑이 생겨날 가능성을 높여줍니다. 바로 확 느낌이 오지 않더라도, 우선은 많은 이성과 인연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이 운명의 상대와 만나게 될 장소는 스포츠 관전, 테니스, 골프, 스포츠 클럽 등 스포츠와 관련이 있는 곳들입니다. 만나자마자 바로 불타오르는 사랑이 아닌, 서로의 마음이 통하면서 서서히 진행되는 사랑이 될 것 같군요. 새로운 인연 중에서만 찾으려하지 말고, 동창들이나 어렸을 적 친구들과 만난다면 그 연장선상에 새로운 사랑이 기다리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이 운명의 상대와 만나게 될 장소는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입니다. 친구에게 미팅 등 제안을 받는다면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당신은 이성의 마음을 열게 만드는 것도 능숙합니다. 당신에게 호감을 가진 이성들의 대시가 이어지기 때문에, 이성을 보는 눈이 높아지게 될 것 같군요. ,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도 확실히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이 운명의 상대와 만나게 될 장소는 당신과 매우 가까운 장소입니다. 아무래도 이전부터 알고 있던 이성과 사랑에 빠지게 될 것 같군요. 올해 들어서 만날 기회가 많았던 사람, 최근 새로운 장점을 발견해서 친하게 지내게 된 사람이 운명의 상대일지도 모릅니다. 직장동료나 이성 친구들 등 다시 한번 주위 사람들을 천천히 둘러보세요. 분명 괜찮은 사람이 당신 주위를 지키고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이 운명의 상대와 만나게 될 장소는 친구가 함께 가자고 제안한 장소가 될 것 같군요 큐피트가 되어 주는 것은 마음이 맞는 이성 친구. 소개팅, 스포츠 관전, 콘서트 등 함께 갈 것을 제안 받으면 무조건 갈 것. 당신의 취향을 잘 알고 있는 친구의 소개라면 믿고 따라도 좋습니다. 북적북적한 장소에서 운명의 상대와 만나게 될 찬스가 있을 것 같습니다. 상황을 즐기되 주위를 잘 관찰 할 것.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이 운명의 상대와 만나게 될 장소는 집 근처입니다. 친척으로부터 맞선에 관한 이야기가 흘러나올 예감도 있고, 평소 인사 정도만 가볍게 하는 사이였던 이성과 어떤 작은 계기로 러브 헤프닝이 생길 것 같은 예감도 있습니다. 맞선이야기가 나오면 적극적으로 임하는 것이 좋겠군요. 맞선 상대와 만남을 거듭할수록 사랑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 천천히 정을 나누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천칭, 전갈, 사수, 염소, 물병, 물고기 자리는 다음화에 이어집니다.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