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화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 下
읽음 5,509 |  2013-10-23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뷰티칼럼]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下” 입니다. 사랑스러운 당신의 매력을 Up! 시켜줄 행운의 보석은 무엇일까요? 12별자리별로 알아본 행운의 보석을 참고하여 올 가을 더욱 사랑스런 여성으로 거듭나세요!

 




천칭자리


당신은 사교적이며 패셔너블합니다. 또한, 높은 지성과 균형감각을 가진 사람입니다. 사랑을 하게 되면 그와 당신 사이의 거리를 늘 확인하고 유지하려 합니다. 그런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은 오팔과 블루사파이어. 절제된 사랑과 배려심, 그리고 고된 환경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전갈자리


겉으로는 온순해 보이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 뜨거운 애정을 가지고 있는 당신은 모든 것을 사랑에 쏟는 타입이며, 그와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런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은 터키석과 마카라이트 입니다. 자신의 신념을 잃지 않고 현실과 마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사수자리


열정적으로 좇아가는 듯한 사랑을 좋아하는 당신. 지루하고 속박되는 것을 무엇보다도 싫어하기 때문에 화려한 겉모습보다는 자신에게 없는 것을 가지고 있는 존경할 수 있는 상대를 좋아합니다. 그런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은 토파즈와 가넷. 잠재되어 있는 매력을 밖으로 끌어내주고 당신을 한층 더 성장시켜줄 것입니다.

 

 

염소자리


한결같은 애정을 가진 당신은 상대를 천천히 좋아하게 되는 타입입니다. 사랑이 시작되어도 결코 쉽게 뜨거워지지 않으며, ‘그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인지 아닌지를 파악하려고 합니다. 그런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은 오니키스와 레드 가넷 입니다. 당신 안에 잠재되어 있는 힘을 끌어내주겠군요.



물병자리


기성 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자기만의 규칙에 따라 사랑을 즐기고 싶은 당신은 자유롭고 쿨 하게 사랑을 하는 타입입니다. 친구처럼 자유롭고 속박하지 않는 관계를 바랍니다. 그런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은 아쿠아마린과 문스톤. 창조성을 현실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고 상대의 본질을 파악할 수 있는 눈을 갖게 해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정이 깊어서 사랑하는 사람이 원한다면 무조건 헌신하는 당신은, 컬러에 비유하면 무색인 투명, 좋아하는 이성의 색으로 점차 물들어갑니다. 그리고 영원한 사랑을 꿈꾸며 사랑하는 사람 곁에 있는 것을 가장 큰 기쁨으로 느끼는 타입입니다. 그런 당신의 행운의 보석은 아메지스트와 소다라이트. 안정감을 갖게 해주고 진실을 꿰뚫어볼 수 있는 힘을 길러줄 것입니다.

 


그럼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