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화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 上
읽음 5,899 |  2013-10-16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뷰티칼럼] 주제는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입니다. 12별자리별로 알아보는 행운의 보석, 아름다운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해주고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보석은 무엇인지 지금 확인하세요!

 


 


양자리


결심을 하면 바로 행동으로 옮기는 양자리. 관심 있는 이성에게 맹렬하게 다가가는 당신은 사랑을 하게 되면 자신의 욕구에 충실해집니다. 그리고 당신의 직설적인 애정표현은 때로는 그를 압도합니다. 그런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은 루비와 다이아몬드. 정열적인 사랑을 불러들이는 효과가 있으며 동시에 용기와 파워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황소자리


당신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서서히 불타오르는 사랑을 하는 타입입니다. “이 사람이다!”라고 생각할 수 있을 때까지 아주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은 에메랄드와 페리도트 입니다. 자신감을 잃게 될 것 같을 때 정신적인 강인함을 증폭시켜 주고 한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용기를 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당신은 호기심이 왕성하고 밀고 당기는 것에 능숙합니다. 모임 내에서 사랑이 시작되는 일이 많으며, 영화나 드라마 같은 사랑을 즐기고 싶어하는 타입입니다. 그런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은 아쿠아마린과 블루토파즈 입니다. 그와 당신 사이에 마음의 연결고리를 갖게 해주고 깊은 공감과 일체감을 갖게 해 줄 것입니다.

 

 

게자리


당신은 엄마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돌봐주고 싶어하는 타입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언제라도 자신의 곁에 돌아올 수 있는 환경을 만들려고 합니다. 그런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은 문 스톤과 핑크 토르말린 입니다. 마음의 균형을 맞춰주고 솔직한 자기표현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줄 것입니다.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매우 열정적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재빠르게 어필을 하거나 상대가 나타나기를 기다렸다가 그가 먼저 말을 걸도록 유도하는 타입입니다. 그런 당신의 행운의 보석은 타이거아이와 로즈쿼츠 입니다. 안정감을 갖게 해주고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기게 해줄 것입니다.

 

 

처녀자리


당신은 섬세하고 배려심이 깊습니다. 또한, 봉사 정신도 투철하기 때문에 그의 미소를 볼 수만 있다면 나 따윈 어떻게 되도 상관없어라고 생각하는 타입. 늘 상대의 인생에 투자하는 듯한 사랑을 하는 타입으로 그런 당신을 위한 행운의 보석은 플로라이트와 아마조나이트 입니다. 솔직한 감정표현을 할 수 있도록 용기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천칭, 전갈, 사수, 염소, 물병, 물고기 자리는 다음화에 이어집니다.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