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화 12별자리별 추천 아로마 下
읽음 5,043 |  2013-09-18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주 [뷰티칼럼]은 지난주에 이은 “12별자리별 추천 아로마 입니다. 별자리별 성질을 분석하여 가장 알맞은 아로마를 추천해드리니, 피로를 풀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되찾고 싶은 천칭자리~물고기자리 분들은 주목하세요!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매력과 함께 쿨한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극단적으로 행동하는 일이 없으며 타인과 공동작업을 하게 되면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아내는 사람으로,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아로마는 제라늄과 진저입니다. 제라늄은 자극을 끌어내서 기분을 새롭게 만들어주고 당신의 의욕을 되찾아줄 것입니다. 진저는 긴장을 풀어주고 기분을 온화하게 해줍니다. 인기가 많아서 늘 주위에 사람들이 많겠지만 혼자만의 아로마 타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군요.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마음 속 깊은 곳에 불타오르는 격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찰력이 뛰어나고 탐구심이 왕성하며, 무엇이든지 최선을 다하는 타입입니다. 자신이 믿고 있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깊은 정이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 당신에게 맞는 아로마는 파출리와 샌달우드입니다. 파출리는 동양적이고 깊이 있는 향기로 자신을 객관적으로 관찰하고 전진할 수 있는 힘을 주며, 샌달우드는 당신을 깊은 안정감에 빠질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나만을 위한 시간을 만들고 아로마 테라피를 즐겨보세요.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호기심과 지식에 대한 욕구가 왕성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밝은 미래를 전망하는 낙천가입니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피하지 않고 부딪혀서 결국엔 해결하고야 마는 타입으로,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아로마는 블랙 페퍼와 그레이프후르츠입니다. 블랙 페퍼는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서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그레이프후르츠는 산뜻한 향기로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주고 의욕도 향상시켜줍니다. 불안이나 초조함을 완화시켜주는 것도 좋지만, 기분을 들뜨게 해주는 향기가 당신에게는 더 어울립니다.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올바른 규칙과 냉정함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성실하며 목적의식을 가지고 행동하는 노력가이기 때문에 자신이 나아갈 길을 확실히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 당신에게 알맞은 아로마는 베티브와 카모마일입니다. 베티브는 감정의 밸런스를 잡아주고 온화한 마음을 갖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카모마일은 신경을 가라앉히고 안정된 기분으로 만들어줍니다. 고생한 뒤에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안정을 취하도록 하세요.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쿨하고 낙천적이며 독특한 생각을 가진 사람입니다. 자기주장이 강한 개성파로, 과거의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를 존중하는 사람입니다.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아로마는 네로리와 안젤리카, 네로리는 긴장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안젤리카는 스파이시하고 깊은 향기로 스트레스를 빠르게 완화시켜줍니다. 변화나 개혁을 바라는 당신이지만, 천천히 안정을 되찾는 시간도 소중히 여기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깊은 포용력과 풍부한 감성을 가진 로맨티스트입니다. 마음을 나누는 상대에게는 자신을 희생할 만큼 헌신적입니다. 꿈과 희망을 가지고 자신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아로마는 멜리사와 베르가모트입니다. 멜리사는 마음을 치유해주고 양기를 되찾게 해주는 효과가 있고, 베르가모트의 신선한 감귤 향을 들이마시면 기분전환이 될 것입니다. 항상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친절한 당신, 아로마의 힘으로 기운을 되찾아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럼 다음 화를 기대해주세요!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