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화 당신을 기다리는 여름의 사랑 下
읽음 4,960 |  2013-07-31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 [뷰티칼럼]당신을 기다리는 여름의 사랑 2입니다. 12별자리 별로 알아보는 썸머 연애 어드바이스를 참고해서, 이번 여름에는 사랑을 꼭 쟁취하세요!

 


 

천칭자리

올 여름에는 좋은 만남의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타입의 이성과 알게 될 찬스가 다가 오고 있네요. 원하는 타입의 이성이 있어도 강하게 밀어붙이지 말고 영리하게 대처하면서, 착실히 애인 후보를 늘려가는 것이 포인트. 이성을 사로잡는 힘이 있을 시기라서 많은 이성에게 전화번호를 받게 될 것입니다. ‘기쁨’, ‘즐거움이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보낸다면, 확실히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이제껏 별로 신경 쓰지 않았던 상대를 어느 순간 좋아하게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직장동료나 취미생활, 스포츠 모임, 학원 등에서 마주치는 사람도 유력한 후보입니다. 올 여름에는 시간을 들여서 애인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되도록이면 소개팅이나 맞선처럼 바로 답을 내려야 하는 상황을 피하고, 지인과의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가해보세요. 당신이 이벤트를 기획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수자리

애인이 필요해하고 선언을 하는 것도 좋지만, 무턱대고 아무에게나 소개해달라고 한다면, 맘에 들지 않는 이성을 만나게 됩니다. 나와 궁합이 맞는 타입은 어떤 사람인가를 천천히 생각하면서 애인을 고르고, 소개팅을 부탁할 때는 자신이 원하는 타입을 솔직히 전달하세요. 올 여름의 당신은 성적 매력이 조금 부족한 경향이 있습니다. 사랑을 할 때 적당한 연기는 필요한 법. 상대의 마음에 불이 붙도록, 매력적인 몸짓과 언행을 연구하세요.

 

염소자리

올 여름은 사랑이 기사회생 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아무리 바쁘고 싫은 일이 있더라도 사람들 앞에서는 항상 밝고 신속하게 행동 하세요. 의지가 되는 연장자나 연상의 친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행동범위를 넓히려는 노력도 중요하지만,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다각적인 면으로 작전을 펼치는 것이 포인트. 연애 달인의 효과적인 어필 방법에 귀를 기울여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물병자리

이번 여름에는 좋은 만남의 기회가 많이 있겠지만, 상대가 기혼자이거나 라이벌이 많아서 전도다난 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적극적으로 행동을 해봐도 성과는 그리 좋지 않겠네요. 한편, 일과 관련된 이성과의 발전적인 요소는 있습니다. 늘 가까이에 있고 서로의 단점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연애 상대로 생각하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의외로 기댈 수 있는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이번 기회에 천천히 대화를 해보면서, 다시 한번 주위에 있는 이성들을 돌아보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사랑에 대담해지는 것이 올 여름에 사랑을 쟁취하는 포인트. 느낌이 오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어필을 해보세요. 한번 차인 적이 있는 사람에게도 밝은 모습으로 다가 간다면 역전 홈런도 가능하니,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 갑작스러운 만남이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어쩌다 참가하게 된 모임에서 서로 첫눈에 반해버리는 드라마 같은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평소 수동적인 당신이지만, 이번 여름엔 적극적인 행동으로 사랑을 손에 넣으세요!

 

그럼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