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화 당신을 기다리는 여름의 사랑 上
읽음 5,163 |  2013-07-24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뷰티칼럼] 주제는 당신을 기다리는 여름의 사랑입니다. 찌는 듯한 더위의 여름. 불꽃놀이나 해변 등 즐거운 이벤트가 많지만, 역시 가장 하고 싶은 것은 불타는 듯한 여름의 사랑이죠! 올 여름, 여러분의 사랑의 찬스는 어디에 숨어 있을까요? 12별자리 별로 알아보는 썸머 연애 어드바이스 를 참고하세요!

 



 

양자리

이번 여름은 인연을 만들기 위해 계속적으로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과 사 모두 바쁘겠지만 시간을 잘 활용해서 인연을 GET! 지금 바로 행동으로 옮기세요. 초조해하지 말고 즐겁게 를 모토로 움직이는 것이 포인트. 사람들과 만나는 것을 순수하게 즐긴다면 쾌활한 사람으로 보이면서 호감도가 상승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한 발 앞으로 나아가서 사이 좋은 친구가 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적극적인 모습은 길운이 된다는 것을 잊지 말 것!

 

황소자리

사랑에 관해서는 진중한 타입인 당신이지만, 이번 여름에는 오랫동안 꿈꿔왔던 사람과 만날 가능성이 큽니다. 소개팅이나 파티에 적극적으로 참가하거나 단체 레저활동에 참여 하는 등 연애를 메인으로 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세요. 여성스러움을 어필 할 수 있는 옷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여름에는 헌팅을 해도, 헌팅을 당해도 어느 쪽도 후회 없을 것입니다. 말을 걸어 온 상대의 외모가 당신의 타입이라면 일단 서서 이야기만이라도 해보세요. 헌팅도 좋은 인연을 만드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쌍둥이자리

올해 여름에는 새로운 사랑의 예감이 있습니다. 상대는 이미 알고 있는 친구 중 한 명일지도 모릅니다. 산뜻함과 로맨틱한 무드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처음에는 전혀 연애를 의식하지 않았던 상대와 사랑에 빠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좀처럼 자신의 마음을 알아채지 못하는 당신에게, 기다림에 지친 그 사람이 먼저 어필해 올지도 모릅니다. 올해 여름은 당신의 사랑의 안테나가 둔해지는 경향이 있으니, 모처럼 찾아온 찬스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게자리

애인이 없으면 패션이나 메이크업 모두 별로 신경 쓰지 않는 당신. 그러면 새로운 사랑의 찬스를 놓쳐버리게 됩니다. 올해 여름에는 이성에게 인기가 있는 스타일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이상적인 이성 타입을 무의미한 조건으로 한정해 버리는 것 또한 만남을 좁히고 있는 요인입니다. 이번 여름에는 직함이나 외모에 신경 쓰지 말고 여러 이성들과 이야기를 해 보세요. 첫인상은 좋지 않더라도 대화를 해나가는 도중에 느낌이 오는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사자자리

올해 여름은 애교쟁이가 되는 것이 포인트. 친구 혹은 연상의 친구, 상사 등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 시켜줘하고 애인 모집 중인 것을 어필해 보세요. 부끄러워하고 가만히 있으면 멋진 운명의 상대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소개 부탁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물론 당신 자신이 소개팅이나 파티 등 만남의 장소에 나가거나 취미와 스포츠를 시작하는 등 액티브 하게 행동하는 것도 사랑을 손에 넣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액티브 하게 사랑을 쟁취하세요.

 

처녀자리

멋진 만남이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올해 여름은 연애운이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매일이 러브 찬스라고 해도 좋을 시기이기 때문에, 집 근처를 걸을 때라도 패션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번 여름의 키워드는 여성의 경우 여성스러움’, 남녀 모두 귀여움그리고 온화함입니다. 연애에 능숙한 친구의 행동과 말투, 패셔너블한 친구의 패션 등을 힌트로 참고해 보세요. 신뢰할 수 있는 친구의 조언을 따르거나 소개를 부탁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사랑을 GET하기 위해서 여러 가지 수단을 써보도록 하세요.

 

천칭, 전갈, 사수, 염소, 물병, 물고기 자리는 다음화에 이어집니다.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