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화 12별자리별 추천 입욕제 下
읽음 4,719 |  2013-07-10

안녕하세요스텔라 입니다.

 

이번 [뷰티칼럼]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12 별자리별 추천 입욕제> 2을 소개해 드립니다. 천칭전갈사수염소물병물고기 자리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이번 주에 특히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번 주 [뷰티칼럼]을 시작해 볼까요?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에게 추천하는 입욕제는 밀크 배스와 허브 솔트입니다. 밀크 배스는 보습 효과가 좋습니다. 밀크의 달콤한 향기에 온 몸이 감싸여 공주님이 된 듯한 기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 외향에 신경을 쓰는 천칭자리인 당신에게는 욕조에 꽃잎을 뿌려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느긋하게 시간이 흘러가는 배스 타임을 만끽하세요. 허브 솔트는 다양한 허브 에센스가 몸에 스미면서 산림욕과 아로마 테라피를 동시에 하는 듯한 사치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에게 추천하는 입욕제는 라벤더 향의 배스 솔트입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집하는 당신은 신경이 예민해질 때가 많을지도 모릅니다. 상쾌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라벤더 향이 당신을 조용히 치유하며 밝은 기분이 들게 해주고 충실한 배스 타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듣거나 독서를 하면서 미지근한 물로 천천히 시간을 들여 입욕을 즐긴다면, 온수욕 효과로 기분도 편안해지고 릴랙스 모드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상큼한 향기와 몸이 풀어지는 듯한 기분 좋은 느낌에 중독될지도 모릅니다!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에게 추천하는 입욕제는 감귤계 과일과 페퍼민트입니다. 기운을 되찾아 주는 파워 배스 타임이 에너지가 넘치는 당신에게는 최적일 것입니다. 감귤계 과일은 프레시한 시트러스 계열 향기가 기분을 고조시켜주고 리프레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기분 전환에도 딱 좋겠네요! 지친 마음에도 탄력이 생깁니다. 페퍼민트는 기분이 상쾌해 지는 민트 향으로 스트레스도 단숨에 해소! 시원한 촉감이 몸을 풀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배스 타임으로 영기를 보충하세요.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에게 추천하는 입욕제는 꿀과 로즈 힙의 아로마입니다. 꿀은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 줍니다. 촉촉하고 건강한 공주님 피부로 만들어 주고 기분도 좋아지겠군요. 스위트한 향기의 욕조에 몸을 담그고 느긋하게 입욕 타임을 즐겨 보세요. 로즈 힙의 아로마는 식물의 힘으로 몸과 마음을 느긋하게 풀어 줍니다. 노력파인 당신의 짜증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적합! 부드러운 아로마 향에 감싸인 상태로 몸과 마음 모두 최상의 케어를 하도록 하세요.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에게 추천하는 입욕제는 사케와 장미꽃입니다. 사케에 포함된 성분이 피부에 윤기를 만들어내고 알코올이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킵니다. 몸의 깊숙한 곳까지 따뜻해지면서 슬리밍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겠네요. 당신의 스타일에 맞춰 사케를 선택해 보세요. 장미꽃은 물 위에 둥둥 뜬 로맨틱한 꽃잎이 마음이 편안해지는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공주님이나 셀레브리티가 된 것처럼 장미의 농후한 향기를 즐기면서 릴랙스하는 시간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에게 추천하는 입욕제는 쑥과 게르마늄입니다. 쑥은 친근하고 상쾌한 향이 뛰어난 릴랙스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온천에 온 듯한 느낌을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상상력이 풍부한 당신이라면 몽상여행을 즐길 수도 있을 것입니다. 게르마늄은 순식간에 온 몸에 땀이 흐르게 되면서 충실한 배스 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신욕을 하면 천천히 땀을 배출하면서 신진대사도 상승하고 다이어트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겠군요.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