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화 12별자리별 추천 입욕제 上
읽음 5,199 |  2013-07-02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뷰티칼럼]에서는 <12 별자리별 추천 입욕제>를 소개할까 합니다.

목욕은 몸을 릴렉스 하게 푸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기분이 들게 하지만, 목욕 시간을 더욱 충실하게 하려면 입욕제의 선택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모두 편하게 해 주는 입욕제를 선택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12별자리 별로 알아보는 추천 입욕제를 모았으니 강하고 행복한 목욕을 즐기시는데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양자리

양 자리의 당신에게 추천하는 입욕제는 배스 젤스파이시 로즈의 아로마 오일입니다. 배스 젤로 고급스러운 향기를 즐기며 온 몸을 씻으면 기분도 리프레시! 우울했던 기분도 한번에 달아날 것 같네요. 다양한 응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호기심이 왕성하고 여러 가지를 시험해 보고 싶어하는 양자리에게 가장 적합한 입욕제가 바로 배스 젤입니다. ‘스파이시 로즈의 아로마 오일은 톡 쏘듯 날카로운 로즈 향기가 매력 포인트. 스트레스를 풀어 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차분하게 가라앉히고, 여유로운 기분으로 목욕 시간을 즐기세요.

 

 

황소자리

황소 자리의 당신에게 추천하는 입욕제는 카모마일와인목욕입니다. ‘카모마일은 기분을 진정시켜 초조함을 없애고 정신을 건강하게 해 줍니다. 매우 섬세한 감성의 소유자인 황소자리 여성들의 마음을 치유해 줄 것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시간에 여유가 있는 휴일에 사용하면 보다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와인목욕은 와인이 목욕물을 부드럽게 하여 피로를 풀어 주는 것 이외에도 안락함을 제공해 줍니다. 풍부한 색감과 향기로,’ 이국적이고 분위기 있는 목욕 시간을 즐기세요!

 

 

쌍둥이자리

쌍둥이 자리의 당신에게 추천하는 입욕제는 두유목욕과 코코넛입니다. 두뇌 회전이 좋은 쌍둥이 자리의 당신을 치유하고, 자유로운 기분을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 ‘두유목욕은 온화한 유백색 우유의 향기로 긴장을 풀면서 피부에도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목욕 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코코넛은 달콤한 향기가 기분을 평온하게 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 줍니다. 어두워지기 전, 늦은 오후 시간대의 목욕에 사용하면 호화로운 기분이 들 것입니다. 긴장 해소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답니다.

 


게자리

게 자리의 당신에게 추천하는 입욕제는 유칼립투스고추입니다. ‘유칼립투스의 온화한 향기가 몸 전체에 긴장 완화 효과를 주, 편안한 수면을 이끌어 줄 것 같네요. 맑고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머리 속을 비우고 싶을 때 사용해 보면 좋겠습니다. 남들과 함께일 때 말하지 못하고 쌓여 왔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세요. ‘고추는 땀의 배출을 돕기 때문에 입욕 효과를 높여줍니다. 또한 동양적인 향기로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하고, 뼛속까지 따뜻한 온기를 전해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 만점입니다.


 

사자자리

사자 자리의 당신에게 추천하는 입욕제는 쌀겨카카오목욕입니다. 두 가지 모두 깊고 진한 목욕 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쌀겨는 피부 관리에 빠질 수 없는 성분들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몸 속 깊은 곳부터 따뜻하게 해 주어 싱싱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향기가 기분을 풀어 주어 긴장 해소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목욕은 카카오 파우더의 향기가 피부와 마음의 스트레스를 완화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달콤한 카카오 향의 따뜻한 물 속에서 천국의 기분을 즐겨 보세요.


 

처녀자리

처녀 자리의 당신에게 추천하는 입욕제는 로즈 배스 솔트발포형 입욕제입니다. 로맨틱한 목욕 시간을 연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로즈 배스 솔트는 미네랄이 풍부한 소금과 우아한 로즈의 향기로 집안의 욕실을 최고급 스파로 바꾸어 주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약간 미지근한 물에 천천히 반신욕을 하면 다이어트 효과도 보실 수 있습니다. ‘발포형 입욕제는 방울방울의 거품들이 피로를 풀어 주고 피부를 활력 있게 해 줌으로써 미용 면에서도 좋은 효과가 가득합니다. 그때 그때의 기분에 따라 여러 가지 향기를 즐기세요.

 

천칭전갈사수염소물병물고기 자리의 추천 입욕제 다음화에 이어집니다.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