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화 권태기를 극복하는 원포인트 패션 下
읽음 4,895 |  2013-05-28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지난 편에 이어 오늘은 매너리즘이나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는 원포인트 패션에 대해 천칭자리부터 물고기자리까지 그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패션감각이 좋은 타입입니다. 그러나 틈을 보이지 않는 완벽한 스타일은 반대로 강한 인상을 줄 수 있으니, 여성스러운 프릴이 달린 의상을 입고 귀여운 부분을 조금씩 넣어서 연출을 해보세요. 예를 들면 하의는 바지보다, 스커트를 추천합니다. 부드럽고 바람에 살짝 흩날리는 소재를 선택하여 사랑스럽고 큐트한 여성의 느낌을 떠올려보는 것이 좋겠군요.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원래 섹시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전면적으로 밀고 나가는 것은 반대로 역효과일지도 모르겠군요. 가슴이나 허리 라인, 다리를 강조하는 디자인에서도 더욱 스포티한 것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어필하면 그 사람을 반하게 만들 수 있겠군요.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당당한 옷차림으로 어깨와 등을 꼿꼿이 세우고 씩씩하게 걸어보세요. 약간 커리어 우먼 풍의 정장이나 팬츠 스타일이 당신의 지적인 매력을 살려줄 것입니다. 헤어스타일도 깔끔하게 정돈하는 것이 효과가 좋겠군요. 일 잘하는 여성의 모습을 보여줄 때 당신의 매력이 배로 증가하여, 그 사람의 마음도 다시 불타오를 것입니다. 차분한 분위기를 중요시하세요.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굳이 따지자면 제대로 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매력을 상승시키기 위해서는 친해지기 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으로, 청바지나 유행하는 아이템을 이용한 캐쥬얼한 룩이 좋겠군요. 그러나 스타일은 러프하게 해도 메이크는 완벽하게 해야 합니다. 그것이 좋은 품격을 유지하는 비결이며, 새로운 아름다운 모습에 그 사람의 마음도 점점 고조될 것입니다.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나다운 것을 추구하는 개성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당신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전통적인 스타일이 효과적일지도 모르겠군요. 특히 노출이 심한 의상이나, 속이 비추는 섹시한 의상은 피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나 컬러는 모노톤 계열로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겠군요. , 메이크는 내츄럴하게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여러 가지 스타일을 소화하는 타입으로 패션 리더의 이미지를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패션감각이 좋은 친구에게 조언을 듣는 것도 좋겠군요. 여기서 당신은 상대를 만날 때마다 다른 인상을 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TPO에 맞게 패션, 메이크 모두 확 바꿔서 외출하도록 신경 쓰면 상대방의 마음도 일신되어, 당신에게만 주목하게 되겠군요.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