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화 권태기를 극복하는 원포인트 패션 上
읽음 4,841 |  2013-05-22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 뷰티칼럼은 매너리즘이나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는 원포인트 패션에 대해 별자리별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은 굳이 말하자면 스포티하고 깨끗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그런 당신의 매력을 한층 끌어 올려주고, 권태기를 타파하기 위해서는 여성스러움을 테마로 한 코디를 추천합니다. 부드럽고 소프트한 느낌의 미디엄 헤어스타일이나, 프릴이 달린 블라우스, 플라워 프린트의 스커트 등. 달콤한 분위기의 물건을 고르는 것이 좋겠군요. 컬러도 파스텔 계열의 예쁜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오감이 발달하여 있습니다. 그러므로 “세련된 여성" 같은 화려한 패션 스타일을 추천! 액세서리는 화려한 것을 1개만 하는 것이 좋겠군요. 플래티넘이나 유명한 브랜드의 임팩트 있는 것을 1개만 착용하세요. 평상복은 거추장스러운 장식이 없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재가 좋은 것을 입도록 신경 쓴다면 좋은 여자라는 이미지도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활발한 마인드가 매력적인 타입입니다. 캐쥬얼한 분위기를 너무 중요시하면, 섹시한 부분에 소홀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오늘 하의로 청바지를 입었다면, 상의는 캐미솔이나 약간 어깨가 보이는 등 어딘가 여성스러워 보이는 아이템을 입는 것이 좋겠군요. 메이크도 마찬가지로 개성을 강조하기보다도 귀여움을 전면으로 내세우는 것이 매너리즘 방지에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무난한 패션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무채색 계열의 스타일로는 임팩트가 없습니다. 게자리의 특징인 귀여운 분위기를 마음껏 어필하는 것이 포인트. 물방울이나 로고 등이 들어간 톡톡 튀는 팝아트와 같은 이미지의 아이템을 사용해보세요.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당신의 매력을 돋보여줄 것입니다.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유행하는 아이템을 사용하고 화려한 패션이 잘 어울리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유명 브랜드의 의류나 화려한 액세서리도 너무 과한 것은 역효과. 반대로 저렴해 보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우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시원한 디자인의 인너에 심플한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등. 품위 있고 하이클래스적인 성인 여성을 의식하는 것이 좋겠군요.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청순한 무드가 매력적인 타입입니다. 게다가 그 매력을 더욱 살릴 수 있는 여성스러운 페미닌 룩으로 남성의 눈을 끌어당기세요. 주름이 들어간 스커트나 컬러가 예쁜 앙상블, 포근한 느낌의 원피스 등. 약간 공주풍으로 입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액세서리는 심플하고 시크한 것을 추천! 화려하고 귀여운 여성을 연출해보세요.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