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화 당신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패션 下
읽음 6,310 |  2012-06-2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뷰티 칼럼”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이번 주제는 “당신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패션”입니다. 좋아하는 컬러, 좋아하는 디자인 등. 사람들마다 취향은 각기 다르지만, 옷을 선택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자신에게 어울리는지 여부일 것입니다. 이번에는 당신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당신에게 잘 어울리는 패션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그 두 번째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어떤 사람과든 사이 좋게 지낼 수 있는 사교적이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엘레강트한 라인을 어필하는 것을 추천! 유행도 적당히 반영하면서 색이나 소재에서 당신만의 개성을 어필하세요. 원래 패션 센스가 뛰어난 사람이 많은 것이 천칭자리의 특징. 약간 페일 톤의 그라데이션으로 코디를 한다면 깔끔하게 정리가 될 것입니다. 럭키 컬러는 옅은 컬러. 특히 핑크나 블루 계열이 가장 좋습니다. 소재에도 신경 써서 당신만의 오리지널 패션을 완성하세요!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섹시하고 미스터리한 매력이 있습니다. 성인의 매력이 당신의 매력 포인트! 팔뚝, 가슴 라인, 각선미 등 신체의 일부를 집중적으로 어필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대담한 컷을 연출해 보세요. 가슴이 살짝 패인 옷이나 옆트임 스커트를 통해 순간적인 섹시 어필을 노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너무 선명하지 않은 다크 레드가 럭키 컬러. 성숙한 어른의 분위기를 어필할 것.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몸의 라인을 알 수 있는 니트 원피스도 추천합니다.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밝고 쾌할함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당신의 자유분방한 활동성을 아름다운 다리로 어피해 보세요. 걸리쉬 룩보다는 스포티한 디자인이 좋습니다. 하지만 스포티한 디자인이라도 엘레강트한 느낌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 브랜드에서 나온 세련된 라인업을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스키니 팬츠나 숏팬츠, 미니 스커트로 각선미를 선보이세요. 럭키 컬러는 퍼플. 패션을 멋지게 소화해 내면 당신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화려하게 치장하는 것보다 퀄리티가 좋고 심플한 패션이 더욱 매력을 돋보이게 합니다. 당신의 성실함을 어필하려면 클래식하고 우아한 디자인이 좋겠군요. 럭키 컬러는 그레이. 패션에 사용하는 색도 블랙이나 브라운, 그레이와 같은 컬러가 차분한 느낌을 줄 것입니다. 단, 그것만으로는 너무 평범하게 보일 수 있으니 원 포인트로 주얼리 등을 장식하여 매력을 플러스 하세요. 액세서리는 하나만 착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가짜보다는 진짜를 착용할 것.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사람들과 다른 오리지널리티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TPO만 지킨다면 유행이나 주위 사람들에게 맞출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기발한 소재나 디자인에 도전해 보세요. 흔한 디자인이라도 자기 스타일대로 입는 것이 좋습니다. 컬러 레깅스나 부츠, 앵클삭스 등 발목을 개성적으로 장식하면 매력이 더욱 상승합니다. 럭키 컬러는 터키 블루. 선명한 컬러로 어필하세요.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지켜 주고 싶다는 분위기를 어필할 때 매력이 더욱 상승합니다. 몸을 가냘프게 보이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약한 모습을 보이면 당신의 매력 포인트가 빛을 발하겠군요. 물론 로맨틱한 느낌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한 녹색으로 보였다 보라빛으로 보였다 하는 비단벌레처럼 미묘한 컬러가 럭키 컬러입니다. 사랑스러움 속에 신비한 분위기를 플러스해줄 것입니다. 마지막 마무리는 구두!!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