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화 당신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패션 上
읽음 5,735 |  2012-06-2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뷰티 칼럼”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이번 주제는 “당신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패션”입니다. 좋아하는 컬러, 좋아하는 디자인 등. 사람들마다 취향은 각기 다르지만, 옷을 선택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자신에게 어울리는지 여부일 것입니다. 이번에는 당신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당신에게 잘 어울리는 패션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디자인보다 컬러 선택이 중요합니다! 스타일이나 라인은 스포티하고 유니섹스한 것이 좋지만, 컬러는 비비드한 배색으로 임팩트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심플한 스타일이 그것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럭키 컬러는 레드. 선명한 진홍색 옷을 입어도 상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 당신의 특징. 레드 계열 옷은 밝고 개방적인 당신의 매력을 돋보이게 합니다.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엘레강트한 패션으로 매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라인의 아름다운 원피스 등을 추천! 폭신한 소재의 블라우스도 당신의 품격을 느껴지게 할 것입니다. 옷을 선택할 때는 V넥과 같이 목의 라인을 예쁘게 보여주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쇄골을 어필하고 목걸이를 엑센트로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럭키 컬러는 부드러운 핑크와 라이트 블루와 같은 파스텔 컬러. 보기만 해도 마음이 치유되는 당신의 매력이 가장 돋보이게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트렌드에 민감합니다. 당신의 센스를 잘 살려서 유행을 반영한 패션을 선보이세요. 너무 전형적인 것은 배제하고 자기만의 스타일을 어필하는 포인트도 잊지 말 것. 특히 소품 활용을 신경 쓰면 패션 센스가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럭키 컬러는 옐로우. 전체에 사용하든 포인트로 사용하든 효과가 좋습니다. 또, 빛나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도 추천! 네일을 하는 것도 중요한 순간에 효과를 발휘할 것입니다.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정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는 부드러운 인상의 패션이 좋겠군요. 페미닌한 쉬폰 스커트도 좋은 아이템! 무엇보다 친근한 느낌이 당신의 장점이므로, 면이나 마와 같은 자연적인 소재를 선택하면 말을 걸기 쉬운 인상을 주게 될 것입니다. 럭키 컬러는 화이트. 청결한 느낌도 중요하니 꾸밈 없는, 화이트 계열의 컬러를 메인으로 연출해 보세요. 진주와 같은 액세서리도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원래 존재감이 강하고 옷에 의존하지 않아도 충분히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타입입니다. 패션으로 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마음에 드는 브랜드로 고저스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럭키 컬러는 골드. 어른스럽고 무난한 옷을 선택하면 당신의 매력을 살릴 수 없습니다. 오렌지나 골드로 화려함을 연출해 보세요. 조금은 대담하게 살결을 노출하는 것도 좋습니다. 등이 패인 디자인도 섹시함을 돋보이게 해주겠군요.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패션은 청결한 느낌과 기품이 느껴지는 것. 청초한 분위기가 어울리는 당신. 럭키 컬러는 블루입니다. 특히 짙은 감색은 당신의 우아함을 돋보이게 합니다. 고풍스러운 디자인도 당신의 성실하고 꼼꼼한 배려심, 여성스러움을 더욱 빛나게 하겠군요. 제대로 다림질이 된 셔츠도 높은 점수를 받을 것입니다. 한편, 액세서리는 가급적 많이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