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화 당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 下
읽음 5,936 |  2012-05-08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에 “뷰티 칼럼”이라는 스텔라 레슨의 새로운 코너를 연재하게 되었습니다. “뷰티 칼럼”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이번 주제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 下”입니다. 여성은 언제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유행, 외모와는 별개로 별자리별로 잘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이 따로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을 찾으실 때 하나의 어드바이스로 참고하세요!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심플한 숏컷이 잘 어울립니다. 젤이나 왁스 등을 이용해 손으로 매만지면 형태가 잡히는 간단한 스타일이 좋습니다. 앞머리를 짧게 해서 쾌활한 분위기를 연출하면 당신의 매력이 더욱 꽃을 피우게 될 것입니다. 발랄한 당신의 주위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분위기가 화사해지며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숏컷을 하더라도 여성스러운 사랑스러움을 잃지 않는 것이 당신의 매력! 오히려 당신의 진짜 아름다움이 빛을 발하게 됩니다.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차분한 세미 롱 헤어가 잘 어울립니다. 컬을 살짝 넣어서 풍부하고 여성스러운 품위가 느껴지게 하는 것을 추천! 뒷머리도 깔끔하게 다듬으세요. 헤어 컬러는 차분한 컬러로 하는 것이 오히려 섹시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개성적인 헤어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착용한다면 당신만의 독특하고 신비한 존재감을 어필할 수 있겠군요.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면 남녀 불문하고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오라가 빛을 발할 것입니다.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풍부한 컬을 넣은 볼륨감 넘치는 업 헤어가 잘 어울립니다. 넉넉한 웨이브로 엘레강트하게 연출한다면 어른스러운 매력이 도드라질 것입니다. 목에서 어깨로 이어지는 라인을 예쁘게 보인다면 섹시함을 연출하는 것도 가능! 목 관리에도 신경 쓰세요. 또, 걸음걸이나 행동거지 등에서도 세련된 모습을 강조한다면 당신이 본래 타고난 아름다움에 박차가 가해지게 됩니다. 씩씩하고 쾌활하면서도 우아함을 유지한다면 남녀 모두에게 인정받는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숏 헤어가 잘 어울립니다. 머리카락의 아름다움이 눈에 띄도록 스트레이트를 살린 스타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컷 스타일을 일찌감치 반영시킨다면 패션 리더와도 같은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헤어 컬러도 다양하게 도전해 보세요. 자신이 선택하는 것보다는 미용사에게 조언을 듣는 것이 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군요.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면 매력도 더욱 상승합니다. 스펙이 좋은 남성을 사로잡는 것도 가능!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고저스한 분위기로 묶는 스타일이 잘 어울립니다. 얼굴 라인을 일부러 숨기지 말고 뒤로 흘리듯이 머리카락을 정리하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턱 부분은 일부러 내보이면서 강한 인상에서 풍기는 아름다움을 어필하세요. 헤어 액세서리나 머리를 말아서 컬을 연출하는 등 포인트를 통해 개성을 발휘하면 신비한 존재감까지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하면서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매력을 높이는 포인트입니다. 당신의 개성을 숨기지 않는 것이 중요!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내추럴한 플랫 웨이브가 잘 어울립니다. 컬러나 왁스나 젤 등을 활용하여 부분 웨이브+헤어 액세서리로 고저스하게 연출하거나, 앞머리에 컬을 넣어 소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전체적으로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면 당신의 사랑스러움이 빛을 발할 것입니다. 나이를 먹어도 섬세하고 꿈을 가진 인상이 당신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섹시함보다는 가냘픈 매력을 추구할 때 당신의 개성을 더욱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