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당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 上
읽음 6,621 |  2012-05-03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에 “뷰티 칼럼”이라는 스텔라 레슨의 새로운 코너를 연재하게 되었습니다. “뷰티 칼럼”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이번 주제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입니다. 여성은 언제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유행, 외모와는 별개로 별자리별로 잘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이 따로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을 찾으실 때 하나의 어드바이스로 참고하세요!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에게는 머리카락의 아름다움을 어필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이 좋습니다. 당신의 매력은 천진하고 활발하다는 것. 밝고 통통 튀는 느낌의 스트레이트 숏컷이 잘 어울릴 것입니다. 최근 유행과 기술을 잘 살린 컷을 하는 것이 포인트. 염색을 한다면 브라운 계열을 추천! 여성스럽게 보여야 한다는 생각은 필요 없습니다. 자신의 개성을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미닌 계열보다는 쿨한 인상을 줄 때 남자를 사로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청초한 롱 헤어가 잘 어울립니다. 그 날 기분에 따라 살랑거리는 스트레이트나 풍부한 웨이브 등 다양한 선택을 즐기세요. 또, 공과 사 모두 바쁘더라도 헤어 케어는 빈틈이 없어야 합니다. 헤어 트리트먼트로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것. 아름다운 머릿결을 만들기 위해서는 매일의 노력이 중요합니다. 세팅을 할 때는 여성적인 매력을 연출한다면 매력적으로 비춰질 수 있습니다. 앞머리를 옆으로 넘기면 차분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어른스럽고 우아한 헤어 스타일을 노리세요.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쾌활함을 어필할 수 있는 어깨까지 닿는 미디엄 숏컷이 잘 어울립니다. 중성적인 아름다움을 어필하세요. 젊은 이미지를 추구하는 것보다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것이 오히려 나이보다 젊어 보일 수 있습니다. 물론 신경 쓰이는 최신 유행의 헤어 스타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아름다워지고 싶다는 당신의 에너지를 향상시켜줄 것입니다. 잡지나 TV, 인터넷 뉴스를 체크하여 적극적으로 최신 유행하는 스타일에 도전해 보세요.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페미닌을 어필할 수 있는 컬이나 웨이브로 풍성하고 부드러운 롱 헤어를 연출하는 것이 잘 어울립니다. 폭신폭신한 느낌에 컬러풀한 핀을 많이 꽂는 등 헤어 엑세서리를 활용하면 더욱 매력이 배가됩니다. 화려함보다는 귀엽고 페미닌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매력 있는 여성스러움, 다정하고 온화한 애정이 넘치는 분위기를 이미지화한 헤어 스타일을 한다면 당신의 매력을 충분히 돋보이게 해줄 것입니다.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컷 기술력으로 승부한 화려한 세미 숏컷이 잘 어울립니다. 머리가 긴 사람은 잡지나 TV 등으로 유명한 미용사에게 상담하여 과감하게 숏컷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움직임을 보이는 헤어 스타일은 당신에게 생생한 느낌을 부여합니다. 남성이 좋아하는 흔한 헤어 스타일로는 당신의 개성을 살릴 수 없습니다. 남보다 더 어필할 수 있는 개성은 당신만의 것. 당신의 오리지널을 최대한 살리면서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할 때 당신의 아름다움도 더욱 배가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화려하고 풍부한 볼륨펌이 잘 어울립니다. 컬러는 조금 모험하는 심정으로 밝게 해보세요. 머리를 내리면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지만, 곱슬머리나 단정한 헤어 스타일로 하면 엘레강트하고 리치한 느낌을 살릴 수 있습니다. 센스 있는 수입 헤어핀이나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도 개성을 어필하기에 효과적입니다. 너무 화려하지는 않은 세련미를 목표로 삼으세요. 청결한 느낌, 고급스러운 느낌에도 신경을 쓴다면 어른스러운 여성으로서 매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