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0일 양자리 만월
읽음 2,413 |  2021-10-18

안녕하세요. 2021년도 이제 겨우 한 달 반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곳은 가을이 와서 계절의 변화가 느껴집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그럼 이번 만월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10202357분에 양자리에서 만월이 일어납니다.


양자리의 테마는 pioneer(개척자). 호기심이 왕성하고 긍정적입니다. 가장 먼저 도전하고 싶다는 순수할 정도로 강한 용기를 가지고 있으며, 나이를 먹어도 언제까지나 소년소녀 같은 순진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정의 기복이 심하다는 면도 있지만, 감정의 전환이 빨라서, 항상 미래를 바라보고 있는 별자리라 할 수 있겠네요.


그럼 만월의 점성술 차트를 살펴볼까요?

태양은 행동의 별 화성과 가족의 방 제4 하우스로 입실합니다. 발밑을 견고히 다지면서, 의욕을 높이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렇다고 막무가내로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의지를 가지고 확실히행동하는 것이 행운으로 이어지겠군요.


달은 변화의 별 천왕성과 함께 사회의 방 제10 하우스로 들어옵니다. 마음의 변동을 나타내는 암시. 일이나 사회에 대한 의식이 바뀌게 됩니다. 자신이 바라는 환경을 얻기 위해 활동을 시작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돈과 사랑의 별 금성은 기쁨의 방 제5 하우스로. 연애와 취미, 마음이 두근거리는 것을 즐기는 것이 힘의 원천이 되겠네요



파트너의 방에는 행운의 별 목성과 제어의 별 토성. 연애운은 상승하지만, 연애에 대한 의식 개혁도 필요합니다. 신뢰하되, 의존하지는 마세요. 서로 간에 책임감과 자주성을 가질 수 있는 관계가 인연을 더욱 깊이 만들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지성의 별 수성은 커뮤니케이션의 방 제3 하우스로. 취미나 지적인 활동을 통해 좋은 발견 또는 만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식이나 기술의 습득도 행운을 불러들이겠군요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 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 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약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 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단, 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