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21일 물고기자리 만월
읽음 2,741 |  2021-09-16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921855분에 물고기자리에서 만월이 일어납니다.


물고기자리는 사랑의 별자리. 무엇보다 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공감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별로 관심이 없던 사람에게 정이 생겨 친한 관계가 되는 경우도 종종 있겠군요. 상상력이 풍부하고 예술 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럼 만월의 점성술 차트를 살펴볼까요?

달은 해왕성과 함께 기쁨의 방, 5 하우스에 입실합니다. 반대쪽 친구의 방에는 태양과 화성이 들어옵니다. 달과 해왕성의 조합은 공감성과 흔들리기 쉬운 상태가 겹치면서, 타인에게 영향을 받기 쉬운 시기가 됩니다태양과 화성의 조합은 파워와 행동력. 다양한 의미에서 친구에게 영향을 받기 쉬워지겠네요.

 

가족의 방, 4 하우스에는 행운의 별 목성과 제어의 별 토성. 당신의 방황을 구원해 주는 것은 가족이나 친한 친구가 될 것입니다사랑과 돈의 별 금성은 아이덴티티의 방, 1 하우스에 입실합니다. 내면에서 당신의 매력이 발휘되는 시기이니, 좋은 인연을 만나기에 적합한 시기가 되겠군요, 금성의 반대쪽에는 천왕성이 파트너의 방, 7 하우스에 들어옵니다. 가슴이 두근거리는 만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별 수성은 비밀의 방 제12 하우스로. 타인의 영향을 받고 감명을 받더라도, 바로 행동하지 말고 냉정하게 생각한 다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터넷을 통한 교류는 행운이 따르니 다양한 창구를 열어두세요대인운이 좋아지면서 인연의 폭이 넓어지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축을 유지하려는 냉정함만 있다면, 더욱 좋은 인연을 만들고 또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 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 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약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 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단, 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