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12일 황소자리 신월
읽음 2,432 |  2021-05-10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512, 4:00에 황소자리에서 신월이 일어납니다.

 

황소자리는 오감을 중요시 여기는 별자리. 어떤 것을 선택할 때도 겉모습, 촉감, 향기 등 자신이 느낀 것이 중요합니다. 맛집이나 음악을 좋아하는 분도 많을 거예요. 취미생활을 즐기면서 생활이 윤택해지지만, 견실적이라서 취미에만 빠지지 않는 자제력을 가지고 있는 것도 황소자리의 특징입니다.

 

그럼 신월의 점성술 차트를 살펴볼까요?

태양과 달은 천왕성과 함께 아이덴티티의 방, 1 하우스로 들어갑니다. 자기 개혁의 운세. 앞으로 어떻게 바뀌어 갈 건지, 그 답이 보이겠군요. 또한 시대의 흐름에도 유연해집니다. 미래를 똑바로 바라본다면 축이 흔들리지 않고, 변동의 시대를 잘 헤쳐 나갈 수 있습니다.

 

돈의 방, 2 하우스에는 수성과 금성. 금전운은 상승세입니다. 더욱 활성화시키려면 최신 정보가 필요! 당신에게 정보를 줄 수 있는 사람들과의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도 중요해지겠네요. , 취미생활을 부업으로 이어나가는 등 즐기면서 돈을 번다는 감각도 금전운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행운의 별 목성은 토성과 함께 친구의 방, 11 하우스에 들어갑니다. 연상이나 연장자인 친구, 지인이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 , 당신의 인생관에 좋은 영향을 주는 친구가 나타난다는 암시도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영향을 받으면서도 스스로 생각하고, 끊임없이 궁리해 나갈 때 인생을 개척할 수 있는 신월입니다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 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 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약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 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단, 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