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6일 염소자리 신월
읽음 3,664 |  2019-01-0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하루 늦었지만 2019년 첫 신월 컬럼을 알려드립니다. 1월 6일 10시 28분에 염소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염소자리는 성실하고 어른스러운 이미지가 있으나 사실 야심가 별자리입니다. 묵묵히 사람들한테 노력을 보이지 않고 목표를 향해 나아갑니다. 사회성도 높아 상사와 선배와도 잘 지내며 그룹내 핵심 위치를 갖는 별자리입니다.



그러면 신월의 점성술 차트를 보겠습니다.

태양과 달이 수성과 토성과 함께 사회의 방, 제 10하우스에 들어갑니다. 사회에서의 발전을 나타내는 별의 배치. 자신이 사회에서 활약함과 동시에 의무를 다하며 지혜와 정보를 활용하면 새로운 스테지에에서 활약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경험이 많은 사람의 조언을 소중히 하며 미지의 세계에 뛰어들면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신월입니다.


자아의 별, 제 1하우스에는 화성과 천왕성. 자신의 의지로 결단하여 행동하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 또, 스피디한 액션을 통해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행운의 별, 목성은 해외의 방, 제 9하우스에 들어갑니다. 글로벌한 시야로 세계를 보세요. 해외 사업이나 해외 여행에도 행운이 따릅니다. 


사랑과 금전의 별, 금성은 재산의 방 제 8하우스에 들어갑니다. 사랑은 깊은 애정.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진지하게 상대방을 바라볼 수 있으며, 파트너를 찾는 사람은 자신이 어떤 사랑을 원하는지를 생각해보세요.


금전운은 좋은 시기입니다. 사람을 통해 금전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올해 1년간의 자산 활용에 대해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습니다. 지갑을 새로 구매해 사용하는 것도 금전운을 높여줍니다. 


미래의 문이 열리고 희망이 가득찬 신월이 될 것입니다.

올 한해 행복한 1년이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