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화 쌍둥이자리 O형
읽음 5,447 |  2016-01-1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血스토리 "쌍둥이자리" 제 3탄, 쌍둥이자리 O형에 대해 연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성술에서는 12별자리를 불, , 바람, 물 이렇게 4대 요소로 나눕니다. 쌍둥이자리는 바람의 요소입니다. 바람의 요소가 나타내는 것은 사고(思考)”. 그리고 지혜의 요소로도 부릅니다. 쌍둥이자리의 사람은 정보와 지혜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중요한 판단을 내릴 때에는 누가 불쌍하니까, 누가 열심히 하니까 등등 정에 흔들리는 경우가 적습니다.

감각이나 감정이 아닌 매사에 냉정하게 생각하고 결단을 내립니다. 그러나 상황에 재빠르게 대응하여 유리한 쪽으로 바꿔나간다는 특징도 갖고 있기 때문에 좋게 말하면 요령이 좋고, 나쁘게 말하면 약삭빠르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열중하고 있던 취미가 있다고 해도 모든 정보를 분석한 결과, 자신이 그 길에서 대성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바로 그만두고, 관심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쿨한 시각이 있습니다.

그러나 주변 사람들은 그들의 머릿속을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변덕스러운 사람이라는 인상을 갖기 쉬운 것이 쌍둥이자리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주위에서 보면 쉽게 포기한다고 할지 모르나, 그들은 그 짧은 시간 속에서 그들 나름의 갈등을 하고, 결과를 내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념이 빠른 것처럼 보이거나 우유부단하게 보여지는 것입니다.


타로 카드를 통해 쌍둥이자리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에는 그 불안한 마음을 떨치고, 한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운명을 개척하는 길이라고 하였습니다. 만약 쌍둥이자리의 사람이 몇 번 분석을 해도 이 노력이 좋은 성과를 내지 못할 것이라고 한다 하더라도 해내고자 하는 강한 의지와 용기를 갖는다면 가능성은 얼마든지 열립니다. 인내력과 의지력을 키운다면 쌍둥이자리의 사람은 인생에 큰 플러스가 될 것입니다.

그들이 그 결론에 도달하기까지 시간이 걸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쌍둥이자리의 사람은 사람에게서 깨달음을 얻고, 잘 순응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의지가 강하고 끈질긴 인내력을 가진 사람과 접하여 그 영향을 받을 수 있다면, 그 상대와의 인연은 쌍둥이자리의 사람에게 매우 좋은 영향을 줄 것입니다. 그 특유의 사고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발휘한다면 그러한 소중한 인연을 꼭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별자리와 혈액형의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쌍둥이자리는 호기심이 많고, 가만히 있지 못하는 별자리로, O형은 왕성한 도전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특징에서 취미, , 연애로 항상 바쁜 활동적인 사람이라는 캐릭터가 떠오릅니다. 다른 쌍둥이자리와는 다르게 O형 쌍둥이자리의 남녀는 에너지와 정열을 느낄 수 있다는 것도 특징 중 하나입니다. 언제나 다양한 것들에 열중하고 있는 파워풀한 사람으로 보이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O형 : 여자]


쾌활하고 호기심이 왕성하여, 하고 싶은 것이 많은 사람이 많습니다. 또 흥미를 가지면 빨리 자기 힘으로 정보를 모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자유를 사랑하지만, 여러 사람들과 왁자지껄 즐기는 것도 좋아하기 때문에 친구도 많은 사람입니다. 안정보다는 자극을 원하는 스타일로 갑자기 혼자 해외 여행을 떠나는 등의 모험담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일에서는 평가뿐 아니라 충실감과 보람을 추구합니다. 이직을 잘 생각하는 점도 있습니다. 발상력과 정보 수집 능력에 자질이 있어서 그 방면의 재능을 키우면 발휘됩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즐길 수 있고 서로를 인정하는 사랑을 추구합니다. 동아리의 이성 친구와 마음이 잘 통해서 연애관계로 발전하는 일도 있는 사람입니다. 결혼은 하고 싶다고 생각하지만, 결혼 욕구는 그렇게 강하지 않으며, 결혼 후에도 자신의 사생활을 갖고 싶어 합니다. 가정에 갇혀 있으면 거북함을 느끼기 때문에 자유롭게 해주는 편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O형 : 남자]


호기심이 많고 궁금한 것이 있으면 바로 파고듭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지식을 흡수하면 다음으로 넘어가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책임감은 있기 때문에 일에서는 제대로 자기 역할을 하려고 합니다. 자신의 상상력을 살릴 수 있는 자유로운 환경에 있으면 빛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봉건적인 서열 사회 속에서 부딪치는 일도 종종 있습니다. 단조로운 업무는 잘 못합니다. 성격은 밝고 친근하며 화제거리도 풍부하기 때문에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타입입니다.

사적으로는 취미가 많고 공사를 충실하게 보내길 바랍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가벼운 사람은 아니지만,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고, 그 자리의 흐름에서 사랑합니다. 질척거리는 사랑은 싫어하지만, 좋아하게 되면 열정적이 되는 유연한 면도 있습니다. 돈과 관련해서는 정보를 잘 이용하는 비상함이 있습니다. 낭비는 하지 않지만, 취미나 사람들을 만나면서 쓰는 돈은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에는 마지막 시간으로 쌍둥이자리 AB형을 이야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