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화 쌍둥이자리 A형
읽음 5,797 |  2015-12-1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 별血스토리 테마는 마지막으로 쌍둥이자리입니다. 그 첫번째 "쌍둥이자리 A형"에 대해서 이야기 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쌍둥이자리의 그리스 신화를 소개하겠습니다

최고의 신 제우스는 많은 사랑 이야기를 남기고 있는데 쌍둥이자리 신화의 발단도 역시 제우스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제우스는 스파르타의 여왕 레다와의 사이에서 쌍둥이 아들을 낳았습니다. 이름은 카스토르와 폴룩스로, 카스토르는 마술의 명수, 폴룩스는 검술의 명수입니다. 둘은 사이가 좋아 언제나 둘이서 협력하는 형제였지만 두 사람에게는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카스토르는 인간인 어머니, 레다와 같이 죽을 운명이었지만, 폴룩스는 제우스의 피를 받아 불사의 신이었습니다. 어느 날, 두 사람은 싸움을 하다가 카스토르가 죽게 되었습니다. 폴룩스는 그 원수를 죽이고 몹시 슬퍼하며 형을 따라가게 해달라고 제우스에게 부탁을 하였습니다. 이에 감동받은 제우스가 폴룩스를 불사에서 해방시키고 카스토르와 함께 하늘로 올려 보냈다고 합니다.


둘이서 하나의 별자리가 된 카스토르와 폴룩스처럼 쌍둥이자리 사람에게는 양면성이 있다고 합니다. 마음 속에 두 개의 인격이 있는 것처럼 열정과 냉정함, 강한 기운과 약한 기운, 그것이 동시에 존재하는 것이 쌍둥이 자리의 특징입니다. 얼마 전까지는 조깅에 빠져있었는데 지금은 골프를 열심히 하는 것처럼 관심사가 자주 바꾸고, 저번에 말했던 의견과 오늘은 전혀 다른 이야기를 하는 그러한 변화의 속도에 놀란 적이 있는 사람도 적지 않을 거예요.


쌍둥이자리의 지배성은 수성입니다. 수성은 지성과 커뮤니케이션의 별이라고 합니다. 처녀자리도 수성이 수호성이지만, 수성의 힘을 사용하는 방법이 약간 다릅니다. 처녀자리의 수성은 정보를 관리하는 재능을 발달시키지만, 쌍둥이자리의 수성은 높은 분석 능력 재능을 높입니다.


이 때문인지 쌍둥이자리 사람은 알고 싶어 하는 마음이 강하고, 최신 정보에 대한 안테나가 매우 날카롭습니다. 그렇다면 이 얻은 정보는 어떻게 할까요양면성이 있는 쌍둥이자리이므로 얻은 지식을 그대로 받아들이지 않고 스스로 분석합니다. 이 정보는 자신에게 있어 이득인지와 이것이 이득인지 아닌지가 서로 부딪힙니다. 그리고 분석한 결과가 자신에게 유효한 정보를 능숙히 구사하여 인간관계나 업무에서 활용해 나가는 것입니다.


인간관계에서도 "알고 싶다"는 정보가 중요합니다. 쌍둥이자리의 사람은 대화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그것은 상대방로부터 뭔가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정보를 가져다 주는 상대를 계속 찾아 인맥을 넓혀 나가는 것이 쌍둥이자리의 본능입니다. 그들의 사교에서 정보 교환은 빠질 수 없습니다. 그래서 관심사가 바뀔 때마다 친구가 바뀌어 갑니다. 취미의 친구, 직장 동료, 맛집 친구처럼 폭넓은 친구 관계를 맺고 있는 쌍둥이자리의 사람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별자리와 혈액형의 관점에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 회전이 빠른 쌍둥이자리 현실성을 중시하는 A의 성질이 더해지면 발상력은 풍부하지만 실제로 행동할 때는 신중한 캐릭터가 나타납니다. 모은 정보를 자세히 검토하고 확실한 인생을 걸어가는 타입입니다.



 

[쌍둥이자리 A형 여자]


호기심이 많고 트렌드를 잘 아는 사람이 많습니다. 사람의 생각을 읽어 배려를 하는 상냥한 점도 있습니다. 그러나 적극성과 보수성이라는 서로 다른 두 가지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변덕을 부리기 쉽고, 좋은 사람이지만 변덕스럽다고 생각되는 점도 있습니다.

또 업무 이해가 빠르지만 일에 대한 열정이 변덕스럽고 좀 더 자신에게 맞는 일이 있을 거라고 자아 발견을 하고 싶어지는 경향도 있습니다. 단 안정을 원하기 때문에 이직에는 신중합니다.

사랑은 구속을 싫어하고 즐거운 연애 관계를 추구하는 한편, 결혼에 관해서는 안정지향적입니다. 정보를 모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 상대를 찾습니다. 결혼 후에는 가정 중심의 생활을 하면서 친구와 취미 활동을 즐기는 밝은 아내가 될 것입니다. 부업도 잘 찾기 때문에 지혜 활용 방법에 따라 재산을 늘릴 수 있겠습니다.



 

[쌍둥이자리 A형 남자]


정보통으로 행동이 빠릿하며 대화를 잘 이끕니다. 반면, 겉으로는 드러내지 않지만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예민한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내면은 순진한 사람입니다.

업무에 있어서는 정보력, 분석력, 유연성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요령 있게 어떠한 일도 잘 해냅니다. 특히 두뇌 노동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단 인내력은 부족합니다. 그것을 잘 극복하면 일에서 크게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일을 하면서 취미 생활도 가지고 있는 사람이지만 공사를 잘 구분하기 때문에 일이 바쁠 때에는 개인적인 즐거움은 잘 참을 수 있습니다

연애에서는 구속을 싫어하고 친구와 같은 관계를 원합니다. 연애가 곧 결혼은 아닌 타입입니다. 구속을 당하면 도망가는 스타일로 사생활에 충실하다가 결혼은 늦어질지도 모르겠군요.


공감이 좀 가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쌍둥이자리 B형 이야기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