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화 황소자리 A형
읽음 5,846 |  2015-09-1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 스토리는 "황소자리"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해요오늘은 그 첫 번째 시간, 황소자리 A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의 황소자리 계절은 일반적으로 녹음이 짙어지는 초여름이랍니다. 기온도 따뜻해지고 활동하기 편한 시기로, 황소자리는 이런 축복받은 계절을 느긋하게 즐기듯 차분한 점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화하고 다툼도 싫어합니다.

 

다음으로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황소자리 이야기를 소개해볼까 해요.

황소자리의 그리스 신화는 신들의 왕 제우스의 연애담 중에서도 유명한 일화입니다. 페니키아 왕의 딸인 에우로페의 아름다움에 매혹된 제우스는 하얀 소로 변신해서 사랑하는 여성의 앞에 나타났습니다. 처음에는 에우로페도 큰 하얀 소를 경계했지만, 만지거나 머리에 꽃을 장식해도 소가 가만히 있자, 안심하고 좀 더 과감하게 다가갔습니다. 과감하게 하얀 소에 걸터앉자마자 엄청난 기세로 하얀 소가 내달렸고, 하얀 소는 야산을 넘고 바다를 건너 크레타 섬에 도달한 후 제우스로 돌아왔습니다. 그 후 두 사람은 결혼을 하고 세 아이를 낳았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신화에는 황소자리의 특징이 잘 드러나 있다고 생각해요. 에우로페에게 접근한 하얀 소의 모습을 떠올려 보세요. 하얀 소에게 흥미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계하며 계속 살펴보던 조심성, 사랑하는 여성이 경계를 풀 때까지 조용히 기다린 제우스의 강한 끈기 모두 황소자리의 성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는 흔히 감각적이라고 해요. 감각은 오감으로 만지고, 보고, 맛보고, 맡고, 들으며 실제로 확인하려 듭니다. 자신이 직접 보지 않은 것은 믿지 않는 현실주의자처럼 황소자리의 감각은 그와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그리고 이런 면은 업무상에서도 드러납니다. 동료가 아무리 열심히 이상에 대해 이야기를 해도 증명할 수 있는 실적을 눈으로 확인하지 않는 한, 쉽게 의심을 풀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오감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을 가장 신뢰하니 흐릿한 이미지만으로는 다른 사람들이 아무리 어필해도 마음이 동하지 않습니다.

에우로페도 일단 만져보고 하얀 소가 안전한지를 확인했습니다. 상상으로 판단하지 않고 하나 하나 스스로 확인할 때까지 신중을 거듭한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이 성질을 통해서도 황소자리의 인내심과 조심성이 잘 드러납니다. 모험보다 안전을 추구하는 성격도 이 점에서 비롯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요

자신만의 안전규칙을 지닌 성실한 황소자리와 소심한 A형의 성질이 합쳐짐에 따라, 황소자리 중에서도 상당히 신중한 성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세심하면서도 다정한 면을 지니고 있고, 마이페이스적인 면이 많은 황소자리지만 황소자리 A형은 남녀를 불문하고 주위 사람들을 배려할 수 있는 따뜻한 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황소자리 A형:여성】


성실하고 건실하며 다정한 사람이 많지만 자기 어필은 그리 뛰어난 편이 아닙니다. 실제로도 허세를 부리는데 서툴고 다른 사람을 짓밟고 일어서려는 타입도 아니니 매력이나 재능을 깨닫게 될 때까지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멋을 부리는데도 관심이 많지만 독특한 개성을 드러내는 것에는 저항감이 있는 사람이니 무난한 옷차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업무상으로는 시간을 거듭할수록 신뢰를 얻어가는 타입으로, 시간이 걸리더라도 맡은 임무를 완수하려는 책임감이 있으니 연장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또, 약간 완고한 면이 있어서 미식가라 할 수 있습니다여성들의 모임에서는 분위기가 좋은 식당보다 음식이 맛난 식당을 택하려는 면도 있습니다

연애는 소극적인 편으로, 연애는 하겠지만 처음 한 걸음을 내딛는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상대를 판단하는 경향도 있고 연애 스피드도 마이페이스라 할 수 있습니다

금전감각은 보수적이니 놀고 있는 것처럼 보여도 저축은 제대로 하고 있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A형:남성】


인내심이 강하고 성실한 사람입니다. 부드러운 사람처럼 보이지만 확고한 자신만의 의견을 가지고 있어서 상당히 완고하며, 실패를 거름으로 삼아 성장하는 타입이지만 실은 쿨하지 못하고 집념도 깊은 면이 있습니다. 성실하고 상식적인 사람이니 즉흥적으로 행동하는 자유로운 기질의 사람은 쉽게 이해하지 못합니다

업무상으로도 수치로 판단하려는 경향이 있어서 말만 번지르르한 프레젠테이션 보다는 실적을 중시하는 현실주의자, 위험요소보다 확실성을 중시하니 크게 활약하진 못하지만 확실히 실적을 늘려갈 수 있습니다. 또 마이페이스 적인 면이 있어서 신경 쓰이는 일이 있으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끝까지 알아내려 드니 그런 끈기를 인정 받아 신뢰 받게 됩니다. 사적으로는 취미를 즐기는 사람으로 음악 등 예술적인 취미를 지닌 사람도 있습니다

연애는 보수적으로 자신을 이해해주길 바라는 마음이 강해서 시간을 들여서 신뢰를 쌓으며, 이 사람이라고 생각되면 그 사랑은 오래 지속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황소자리 B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