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화 물고기자리 AB형
읽음 5,356 |  2015-02-25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스토리의 테마는 물고기자리입니다. 오늘은 그 마지막 시간, 물고기자리 AB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밤하늘에 빛나는 물고기자리는 3등성 이상의 밝은 별이 없기 때문에, 유심히 응시하지 않으면 찾아내기가 힘들지도 모릅니다. 그리스 신화대로 리본으로 묶인 마리의 물고기 모양으로 묘사됩니다. 강하게 자기 주장을 하지 않고 하늘에 녹아들 같은 별들은 마치 물고기자리인 사람들의 성질을 나타내고 있는 듯합니다.

 

점성술에서는 천체를 12궁으로 나누고 이것을 황도 12(또는 황도대)이라고 합니다. 태양은 12궁을 년에 걸쳐 이동합니다. 태양이 쌍어궁에 들어가 있을 태어난 사람을 점성술에서는 물고기자리라고 부릅니다. 황도 12궁은 금양궁(양자리)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쌍어궁(물고기자리) 12번째가 됩니다. 자기를 표현하는 양자리에서 남들에게 인정되기를 바라는 처녀자리, 세계의 틀을 뛰어넘으려 하는 물병자리 다양한 단계를 거쳐, 물고기자리에서는자기에서도 해방되어 모든 것들과 융합하려 합니다. 이것이 물고기자리의 테마인 수용이라 있습니다. 하지만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수용하고 동화하지만,  곧바로 다른 것들을 받아들여 변화 버립니다. 감정 변하기 쉬운 것도 이런 성질 때문입니다.

 

, 정을 소중히 여기는 성질이기 때문에 감정을 어지럽히는 분쟁을 싫어합니다. 하지만 혼란스러운 마음을 피할 없는 상태에 빠지면 우선은 마음의 평온을 유지하기 위해 몽상으로 도피하려 합니다. 물고기자리인 사람 중에 인내력이 약한 사람이 많은 것은 피로감이나 압박감이 감정을 어지럽히기 때문입니다.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감수성이 풍부하지만 웅변력은 부족해서, 말로 사람을 공격하는 식의 행동을 하려 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음악이나 그림 예술적인 수단을 통해 스스로의 마음 속을 표현하는 재능 지니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기쁘게 만들거나 따듯한 감정을 받으면 순수한 기쁨에 잠길 있습니다. 처럼 기쁜 감정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모임 분위기를 누그러뜨리려고 유머 센스를 발휘하거나 자기 희생적인 애정을 많이 보이게 같군요. 순수함과 수용적인 성질 때문에 때로는 상처 받는 일도 있을 입니다. 하지만 물고기자리인 사람의 순수함이나 자기 몸을 아끼지 않는 애정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여, 도움의 손길을 얻기 쉽다는 이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물고기자리인 사람 중에는 왠지 도와 주고 싶어진다는 그런 생각을 하게 만드는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사랑 받기 쉬운 별자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고기자리가 다양한 경험을 거쳐 성장하며 특유의 감정적인 흔들림을 스스로 컨트롤 있게 되면, 로맨틱하고 상상력 풍부한, 타인을 상처 입히지 않는 좋은 사람이 것입니다. 오히려 그런 모습이 물고기자리인 사람의 본래 모습인지도 모릅니다.

 

그러면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수용성이 높은 물고기자리지만 냉정함을 지니는 AB형의 기질이 더해진 물고기자리 AB형인 사람은, 물고기자리 중에서도 현실적인 유연함을 갖춘 사람입니다. 표면적으로는 온화하고 순수한 면을 보이지만 진정한 속마음은 좀처럼 밝히지 않거나, 사람들의 감정을 끌어 들여 자기에게 이득이 되도록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에 휘둘리면 마음이 흔들리기 쉬운 면이 있다는 점은 물고기자리다운 면일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AB여성


처세술이 뛰어나지만 사람이 좋고 정에 약한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면은 친한 사람이 아니면 보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감이 날카롭고 남의 기분을 헤아리는 것이 특기일 같군요. 분쟁을 싫어하기 때문에 분위기가 험악해지면 조용히 관여 되지 않도록 처신하는 민첩한 대응력을 보일 때가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중에서도 상처받기 쉬운 편이라, 사랑을 해도 좀처럼 자기 쪽에서는 먼저 다가가지 않는 수동적인 기질 있을 같군요. 그것은 인간 관계에도 마찬가지라, 놀러 가자는 권유든 뭐든 거절당하면 의욕이 사라져 버립니다. , 스트레스에도 약한 편입니다. 돈에 관해서는 꼼꼼한 면과 어설픈 양쪽의 이면성이 있습니다.

재충전을 위해서는 애인이나 친한 사람들과의 교류, 혹은 여행 같은 비현실적인 체험 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로맨티스트인 면이 있어서 영화나 소설 속의 세계에 잠기는 몽상가적인 기질도 있습니다. 연애에서는 인기가 많은 타입이 많고,  상대방이 밀어 붙이면 거절하지 못하는 면이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AB남성


감성이 풍부하고 예술적인 재능 가지고 있을 같군요. 직장에서는 유능하지만 강하게 자기 주장을 하는 것이 서투르기 때문에, 출세 루트에 오르려면 고생할지도 모릅니다. 기본적으로는 인정이 많고 친절하면서 남과 대립하는 것을 피하려 것입니다. 누구와도 지낼 있지만, 그런 만큼 불만을 자기 마음 속에 꾹꾹 눌러 담은 나머지 스트레스가 쌓이기 쉬운 타입일지도 모릅니다.

선배나 동료 중에 의지할 있는 존재를 만들어 두는 것을 통해 순조롭게 일을 있습니다. 사생활에서는 취미에 빠지기 쉽고, 또 취미 관계 친구도 많을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감정적인 충만함을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거절을 못하기 때문에 연애에 관해서는 우유부단한 있습니다. 속기 쉬운 면도 있기 때문에 무엇인가 의문을 느꼈다면 명확한 태도를 보이는 편이 좋습니다. 결혼 욕구는 있지만 연애를 통해 결혼하고 싶다는 로맨틱한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한 후에는 가정을 중시하는 가장이 소양을 지니고 있군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양자리 A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